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4) - 그래픽 처리

글꼴 설정


글꼴 java를 설정합니다.awt.Font 클래스
텍스트의 글꼴 설정(글꼴 및 번호 포함)
구조 방법
 public Font(String name, int style int size)

예:
 Font f = new Font(“Dialog”, Font.PLAIN, 14); 

1) 글꼴 이름: Dialog, DialogInput, Monospaced, Serif, SansSerif
2) 글꼴의 스타일: Font.BOLD、Font.ITALIC、Font.PLAIN、Font.BOLD+Font.ITALIC
3) 글꼴 크기
setFont(Font f) 메서드는 어셈블리의 텍스트 글꼴을 설정합니다.

색상 설정


java.awt.Color 클래스는 색상을 제어하며, Color 클래스는 13개의 색상 상수를 포함합니다.
구성 방법:
 public Color(int r, int g, int b)
 public Color(float r1, float g1, float b1)

예:
 int r = 255, g = 255, b = 0;
 Color myColor = new Color(r, g, b) 

1) 색상
구성 요소의 전경색 및 배경색 설정
 public void setForeground(Color c)—— 
 public void setBackground(Color c)——  

2) 드로잉
  • 그림 그리기 호출java.awt.Component 클래스에서 paint(Graphics g) 방법 정의
  • 어셈블리를 다시 그릴 때마다 Repaint () 방법을 호출하고, 이 방법은paint (Graphics g)
  • 를 자동으로 호출합니다.
  • javax.swing.JComponent 계승java.awt.Component
  • paintComponent(Graphics g)
  • paintComponent(Graphics g) 방법을 고칠 때 기본 클래스의paintComponent(Graphics g) 방법을 먼저 호출해야 한다
  • 3) Graphics 클래스의 방법
    호:
     drawArc(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int startAngle, int arcAngle) 
     fillArc(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int startAngle, int arcAngle) 
    

    직선
     drawLine(int x1, int y1, int x2, int y2) 
    

    타원형.
     drawOval(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fillOval(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다각형
     drawPolygon(int[] xPoints, int[] yPoints, int nPoints) 
     fillPolygon(int[] xPoints, int[] yPoints, int nPoints)
    

    직사각형
     draw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fill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둥근 사각형
     drawRound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int arcWidth, int arcHeight) 
     fillRound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int arcWidth, int arcHeight)
    

    문자열
     drawString(String str, int x, int y)
    

    공부 다 했어, so easy 아니야!우리 함께 연습해서 공고히 합시다.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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