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로그인, 성취, 결제 접속
7881 단어 android
CONFIGURE A PROJECT
를 클릭하여 로그인 프로젝트를 만듭니다keytool -exportcert -keystore your_keystore -list -v
GOOGLE API CONSOLE
을 누르고api 백엔드에 들어가 보기
.이것은 OAuth 2.0 ID
란 아래에 Web client (Auto-created for Google Sign-in)
가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두 번째 단계에서 생성된 방문 키이다.2 지불 접속 준비
에 테스트 링크가 표시되고 테스트에 참가한 인원은 페이지에 들어가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3 게임 성취 접속 준비
에서 게임 서비스 항목을 새로 만들고 이전에 만든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합니다.
에서 응용한 상품의 상세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게임 서비스의 발표에 신중해야 한다. 발표 후 ==성취 ==는 삭제할 수 없다.정식 접속
compile 'com.google.android.gms:play-services-auth:11.8.0'
compile 'com.google.android.gms:play-services-games:11.8.0'
에 포함된 응용 Id.실제 뒤에
에서 만든 그것Web client (Auto-created for Google Sign-in)
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았고login만 접속할 때 필요합니다. 게임 서비스에 접속한 후에 뒤에 대체되었습니다.<string name="google_app_id">your_game_app_idstring>
<meta-data android:name="com.google.android.gms.games.APP_ID"
android:value="@string/google_app_id" />
<meta-data android:name="com.google.android.gms.version"
android:value="@integer/google_play_services_version"/>
DEFAULT_GAMES_SIGN_IN
가 DEFAULT_SIGN_IN
로 수정됩니다.다음 코드 세그먼트는 각자 적당한 곳에 두어야 한다// 1. client
GoogleSignInOptions gso = new GoogleSignInOptions.Builder(GoogleSignInOptions.DEFAULT_GAMES_SIGN_IN)
.requestIdToken(this.getString(R.string.server_client_id))
.requestEmail()
.build();
m_GoogleSignInClient = GoogleSignIn.getClient(this, gso);
// 2.
this.runOnUiThrea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Intent signInIntent = m_GoogleSignInClient.getSignInIntent();
startActivityForResult(signInIntent, GOOGLE_LOGIN_REQUEST_ID); // GOOGLE_LOGIN_REQUEST_ID
}
});
// 3. onActivityResult
Task task = GoogleSignIn.getSignedInAccountFromIntent(data);
try {
GoogleSignInAccount account = task.getResult(ApiException.class);
Games.getGamesClient(this, account).setViewForPopups(getWindow().getDecorView());
// account.getIdToken()
// account.getDisplayName()
} catch (ApiException e) {
Log.d(m_LogTag, "google signInResult:failed code=" + e.getStatusCode());
}
. 주의: 게임스.getGamesClient(this, account).setViewForPopups(getWindow().getDecorView()); 이 말은 로그인 결과와 구글이 완성될 때 플로팅 창의 부모 창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설정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로그인하고 성과를 완성할 수 있지만 구글의 플러그인 알림이 없습니다.서버 인증 로그인 문서 주소// id google id
Games.getAchievementsClient(this, account).unlock("your_achievement_id");
//
Games.getAchievementsClient(this, GoogleSignIn.getLastSignedInAccount(this))
.getAchievementsIntent()
.addOnSuccessListener(new OnSuccess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Success(Intent intent) {
startActivityForResult(intent, RC_ACHIEVEMENT_UI);
}
});
<uses-permission android:name="com.android.vending.BILLING" />
util/google_play_util/
// 1.
IabHelper mHelper;
// key google play consle -> -> API , " ", RSA
static final String base64EncodedPublicKey = "your_public_key";
// 2. IabHelper
mHelper = new IabHelper(this, base64EncodedPublicKey);
mHelper.enableDebugLogging(true, "PayHelper");
mHelper.startSetup(new IabHelper.OnIabSetupFinishedListener() {
public void onIabSetupFinished(IabResult result) {
mServicSuccess = result.isSuccess();
}
});
// 3.
...
다섯 가지 흔한 문제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