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Chrome은 이제 웹 소켓을 지원합니다.

Web Sockets Now Available In Google Chrome
웹 Sockets는 Chrome 4.0.249.0부터 지원되며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웹소켓은 웹상의 TCP로 웹 응용에 양방향 통신을 제공하는 차세대 기술로 웹 응용 프로그램 1.0 표준의 일부분이다.
웹 Sockets는 현재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XMLHttp Request보다 간단하다. XHR을 통해 양방향 통신을 하려면 특별한 기술(예를 들어 긴 연결, 퀴즈 등)이 필요하다. 웹 Sockets는 브라우저에 진정한 양방향 통신 채널을 제공한다.웹 Socket 연결을 받으면send () 방법을 호출하면 브라우저에서 서버로 데이터를 직접 보낼 수 있고, 브라우저는 onmessage 이벤트 처리 함수를 통해 서버에서 전송된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간단한 예:

if ("WebSocket" in window) {
    var ws = new WebSocket("ws://example.com/service");
    ws.onopen = function() {
      // Web Socket is connected. You can send data by send() method.
      ws.send("message to send"); ....
    };
    ws.onmessage = function (evt) { var received_msg = evt.data; ... };
    ws.onclose = function() { // websocket is closed. };
} else {
    // the browser doesn't support WebSocket.
}

새 웹 소켓 API를 제외하고 브라우저는 새
4웹 소켓 프로토콜 서버와 통신하는데 이 프로토콜은 원시적인 TCP(브라우저 원본과 같은 보안 모델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도 아니고 HTTP(HTTP의 요청-응답 모델과 다르기 때문)도 아니다.XHR와 달리 이 프로토콜은 더 적은 대역폭을 사용합니다. (HTTP에 비해 연결이 이루어지면 메시지 헤더 데이터의 교환이 필요 없습니다.)
웹 소켓(새로운 API, 새로운 프로토콜, 더 간단한 프로그래밍 모델, 더 효율적인 네트워크 통신 포함)을 사용하려면 새로운 서버가 필요합니다.
4pywebsocket Apache 확장 모듈로 사용할 수도 있고 독립된 서버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Chrome과pywebsocket을 통해 웹 소켓을 기반으로 한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소켓의 합의는 아직 완전히 결정되지 않아 IETF에서 논의되고 있다.
Flash에서도 WebSockets 지원을 실현했기 때문에 실제 I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비원생 지원이지만.
4여기. 다른 브라우저가 Flash를 통해 웹 소켓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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