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ang atomic 32비트 기계 문제
<!-- lang: cpp -->
package main
import(
"fmt"
"sync/atomic"
)
type item struct{
//c int32
d int32
a int64
}
type Obj struct{
list map[string]*item
}
func (ob *Obj)Init(){
ob.list = make(map[string]*item)
ob.list["a"] = &item{}
}
func (ob *Obj)Add(){
atomic.AddInt64(&ob.list["a"].a,12)
fmt.Println(ob.list["a"].a)
}
func main(){
fmt.Println("Hello World")
obj := new(Obj)
obj.Init()
fmt.Printf("%v
",obj.list["a"])
obj.Add()
}
최종적으로 문제점을 찾은 현상은 구조체 item에서 a 이전의 요소는 반드시 쌍수의 int 형식이어야 정상적으로 운행할 수 있고 위 코드의 주석행을 제거하면 정상적으로 운행할 수 있다. 가능한 원인을 추측할 수 있는 것은 구조체가 초기화될 때 밑바닥 분배 메모리와 관련이 있다.해결책은 일시적으로 item을 정의할 때 조심하는 거예요.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