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설정
이제 내 목표, 우선 순위 및 실제 계획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장기 목표
저는 해외에서 '창조적 기술자'로 일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내 꿈의 직업 중 하나입니다.
Creative Technologist at Apple
내 친구들 중 현재 런던에서 거주하고 일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영국에 더욱 가고 싶어집니다.
자격 목록은 꽤...입이 떡 벌어질 정도지만...괜찮습니다.
- 7+ years of experience working in creative/R&D/agency environments.
- A portfolio demonstrating experience with design/development fields (AR/VR, native iOS/MacOS applications, installations, motion graphics, 3D, creative coding).
- Ability to craft and communicate thoughtful user experiences.
- Experience with Unity/Unreal and AR/VR development.
- Experience with native iOS/MacOS development skills (Obj-C, Swift, C++, etc).
- Experience with Computer Graphics (Metal/OpenGL/WebGL).
- Experience with Adobe Creative Suite.
- Motion graphics and 3D software (After Effects, Maya, Blender) skills a plus.
- Strong commitment to explore and learn new technologies, and unafraid to be out of your comfort zone.
- You are able to collaborate, multitask, and work within designated timeframes. You thrive in a creative and dynamic work environment.
최소한 Unity/Unreal, ios, swift, webgl, 2d 및 3d 크리에이티브 코딩, 블렌더, Adobe 프로그램...멋집니다.
단기 우선순위
실용적인 계획
나는 더 나은 루틴을 설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일 또는 적어도 격일로 작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또한 장난감 프로젝트에 대한 작은 주제를 제시하고 거창하고 야심 찬 주제는 의도적으로 피합니다.
안정되면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목표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sosunnyproject/goal-settings-3d5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