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InApp 결제
Google의 Play 결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인앱 구매 및 구독을 수행하는 샘플입니다.
<사업부 정렬="센터">
Menu
root_repo/.github/workflows/build.yml
name: build
on:
push:
branches: [ main ]
pull_request:
branches: [ main ]
jobs:
build:
runs-on: ubuntu-latest
steps:
- uses: actions/checkout@v2
- name: Set up JDK 1.8
uses: actions/setup-java@v1
with:
java-version: 1.8
- name: Grant execute permission for gradlew
run: chmod +x gradlew
- name: Check Lint
run: sudo ./gradlew lintDebug
- name: Run tests
run: sudo ./gradlew test
- name: Build with Gradle
run: sudo ./gradlew build
Android 스튜디오 프로젝트에 Play 결제 라이브러리 종속 항목을 추가하세요.
Google Play Developer Console에서 사용한 애플리케이션 ID를 사용하세요.
BillingClient
연결을 시작하여 인앱 구매를 하고, 로컬에서 쿼리 구매를 하거나 BillingClient
의 Google Play 스토어 캐시에서 구매합니다.
인앱 상품 또는 "관리되는 상품"은 다른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구매를 소비하여 여러 번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독 기반 제품은 사용할 수 없으며 선택한 일부 기간을 기반으로 하며 기간이 끝나면 만료됩니다. 이는 모두 Google Play 원격 서버에서 처리됩니다.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테스터 계정 추가 -> 테스트 구매를 위한 앱 출시 및 Google Play 결제 라이브러리 종속성을 포함하여 프로젝트 APK의 초기 버전을 업로드합니다.
Play Billing Library
-> Google Play 인앱 만들기…
전화 친화적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