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mSwift 입문서
RealmSwift 입문서
지금은 기분이 나쁘지만 Realm을 만져보고 싶어요. 이번에는 Realm의 개요와 도입편을 쓰겠습니다.
Realm이란 무엇입니까?
Realm은 주목받는 차세대 모바일 데이터베이스로 CoreData와 SQLite가 될 것이다.
또한 Realm은 iOS 및 Android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SQLite보다 동작이 빠른 것 같아요.
사이트 제목에 기준이 있다.
참고로 2016년 3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try!Swift 다이아몬드 스폰서입니다.
설치 방법
사이트 제목 동적 프레임워크, CocoaPods, Carthage에 설치 방법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CocoaPods로 설치하려고 합니다.
Podfile 응용 프로그램 및 테스트 대상에서# Uncomment this line to define a global platform for your project
# Uncomment this line if you're using Swift
platform :ios, '8.0'
use_frameworks!
target 'RealmToDo' do
pod 'RealmSwift'
end
target 'RealmToDoTests' do
pod 'RealmSwift'
end
추적 읽기 스위치.
Podfile이 포함된 디렉토리에서pod install
CocoaPods 제작을 수행합니다.xcworkspace 파일을 엽니다.
코코아팟을 설치하지 않은 사람은 이곳문장을 참고할 수 있다.
모델 정의
Realm의 모델은 다음과 같이 클래스를 생성합니다.import RealmSwift
class Dog: Object {
dynamic var name = ""
}
객체 생성 및 추가
상술한 모형류를 사용하면import RealmSwift
let newDog = Dog()
//オブジェクトを生成しプロパティに値をセット
newDog.name = "Pochi"
// デフォルトRealmを取得
let realm = try! Realm()
// トランザクションを開始して、オブジェクトをRealmに追加
try! realm.write {
realm.add(newDog)
}
하계.
객체 업데이트
대상을 업데이트하려면 업무에서 속성에 값을 부여해야 합니다.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newDog.name = "taro"
}
객체 삭제 / 모두 삭제
객체를 삭제하려면 트랜잭션에서 () 을 읽으십시오.삭제할 대상을 delete 방법으로 전달합니다.let newDog = Dog()
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realm.delete(newDog)
}
모두 삭제할 때 트랜잭션에서 Realm().deleteAll 메서드를 사용합니다.try! realm.write {
realm.deleteAll()
}
총결산
이번에는 우선 가져오기와 대상의 생성, 추가, 업데이트, 삭제를 대충 정리했다.다음에 나는 검색 조회에 관한 글을 쓰고 싶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almSwift 입문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0101/items/a459da62cb652d3a103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Uncomment this line to define a global platform for your project
# Uncomment this line if you're using Swift
platform :ios, '8.0'
use_frameworks!
target 'RealmToDo' do
pod 'RealmSwift'
end
target 'RealmToDoTests' do
pod 'RealmSwift'
end
pod install
import RealmSwift
class Dog: Object {
dynamic var name = ""
}
import RealmSwift
let newDog = Dog()
//オブジェクトを生成しプロパティに値をセット
newDog.name = "Pochi"
// デフォルトRealmを取得
let realm = try! Realm()
// トランザクションを開始して、オブジェクトをRealmに追加
try! realm.write {
realm.add(newDog)
}
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newDog.name = "taro"
}
let newDog = Dog()
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realm.delete(newDog)
}
try! realm.write {
realm.deleteAll()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RealmSwift 입문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0101/items/a459da62cb652d3a103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