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Remote 5 사용 방법 ~ android 편
이번에는 Unity Remote 5의 사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Unity Remote5는 실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유닛의 게임 장면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전보다 간편하게 휴대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Unity Remote5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두 가지 측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android의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1단계 사전 준비
필요한 물건
・unity
게임스틴 미리 만들어.
Android Build Support도 필요합니다.
・Unity Remote5
구글 게임에서 다운로드하세요.
・androidstudio
여기서 다운로드하세요.
· 모바일 단말기와 PC를 연결하는 USB 케이블 필요
2단계 모바일 터미널에서 USB 디버깅을 ON으로 설정
모바일 터미널에서 개발자를 위한 설정 -
USB 디버그를 ON으로 설정합니다.
3단계 Android SDK 설치 및 Path 추가
android 스튜디오를 엽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Configure→SDK 관리자를 엽니다.
그리고androidSDK를 선택하여androidSDKLoation의 부분을 복사합니다.
유닛별로 복사
메뉴에서 →Edit→Preference→External Tools: Android SDK에 붙여넣습니다.
4단계로 설정 편집
Unity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열기
Device에서 사용되는 장치를 "Any Android Device"로 설정합니다.
이외의 부분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단계 USB 케이블로 연결
상기 설정이 완료되면 케이블로 PC와 모바일 단말기를 연결하십시오
Unity Remote 5를 엽니다.
그리고 유닛에서 게임을 재생합니다.
따라서 게임스틴은 모바일 터미널에 표시됩니다.
결과는 간단하게 모바일 터미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전에는 더 번거로운 방법이었는데, 지금은 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실기 테스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앱 게임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PS
Udemy에는 unity 워크숍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쿠폰.
공동 쿠폰
https://www.udemy.com/unity-brender/?couponCode=UNITY01
(초보자를 위한 내용이라서)
C# 쿠폰
https://www.udemy.com/visual-c/?couponCode=CPROGRAM1
게임 쿠폰
https://www.udemy.com/rpgtukurugame/?couponCode=RPGMVV10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Remote 5 사용 방법 ~ android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quall22446688/items/6620598feda9363d1e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모바일 터미널에서 개발자를 위한 설정 -
USB 디버그를 ON으로 설정합니다.
3단계 Android SDK 설치 및 Path 추가
android 스튜디오를 엽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Configure→SDK 관리자를 엽니다.
그리고androidSDK를 선택하여androidSDKLoation의 부분을 복사합니다.
유닛별로 복사
메뉴에서 →Edit→Preference→External Tools: Android SDK에 붙여넣습니다.
4단계로 설정 편집
Unity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열기
Device에서 사용되는 장치를 "Any Android Device"로 설정합니다.
이외의 부분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단계 USB 케이블로 연결
상기 설정이 완료되면 케이블로 PC와 모바일 단말기를 연결하십시오
Unity Remote 5를 엽니다.
그리고 유닛에서 게임을 재생합니다.
따라서 게임스틴은 모바일 터미널에 표시됩니다.
결과는 간단하게 모바일 터미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전에는 더 번거로운 방법이었는데, 지금은 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실기 테스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앱 게임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PS
Udemy에는 unity 워크숍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쿠폰.
공동 쿠폰
https://www.udemy.com/unity-brender/?couponCode=UNITY01
(초보자를 위한 내용이라서)
C# 쿠폰
https://www.udemy.com/visual-c/?couponCode=CPROGRAM1
게임 쿠폰
https://www.udemy.com/rpgtukurugame/?couponCode=RPGMVV10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Remote 5 사용 방법 ~ android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quall22446688/items/6620598feda9363d1e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ity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열기
Device에서 사용되는 장치를 "Any Android Device"로 설정합니다.
이외의 부분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5단계 USB 케이블로 연결
상기 설정이 완료되면 케이블로 PC와 모바일 단말기를 연결하십시오
Unity Remote 5를 엽니다.
그리고 유닛에서 게임을 재생합니다.
따라서 게임스틴은 모바일 터미널에 표시됩니다.
결과는 간단하게 모바일 터미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전에는 더 번거로운 방법이었는데, 지금은 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실기 테스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앱 게임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PS
Udemy에는 unity 워크숍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쿠폰.
공동 쿠폰
https://www.udemy.com/unity-brender/?couponCode=UNITY01
(초보자를 위한 내용이라서)
C# 쿠폰
https://www.udemy.com/visual-c/?couponCode=CPROGRAM1
게임 쿠폰
https://www.udemy.com/rpgtukurugame/?couponCode=RPGMVV10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Remote 5 사용 방법 ~ android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quall22446688/items/6620598feda9363d1e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예전에는 더 번거로운 방법이었는데, 지금은 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
실기 테스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앱 게임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PS
Udemy에는 unity 워크숍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쿠폰.
공동 쿠폰
https://www.udemy.com/unity-brender/?couponCode=UNITY01
(초보자를 위한 내용이라서)
C# 쿠폰
https://www.udemy.com/visual-c/?couponCode=CPROGRAM1
게임 쿠폰
https://www.udemy.com/rpgtukurugame/?couponCode=RPGMVV10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Remote 5 사용 방법 ~ android 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quall22446688/items/6620598feda9363d1e6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