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bird 사례 코드bird
1 using UnityEngine;
2 using System.Collections;
3
4 public class bird : MonoBehaviour {
5 public float timer = 0;
6 public int freamNumbuer = 10;
7 public int freamCount=0;
8
9 void Update() {
10 //
11 if (GameMangger._intance.GameState == GameMangger.GAMESTATE_RUNING)
12 {
13 {
14 timer += Time.deltaTime;
15 if (timer >= 1.0f / freamNumbuer)
16 {
17 freamCount++;
18 timer -= 1.0f / freamNumbuer;
19 int freamIndex = freamCount % 3;
20 this.renderer.material.SetTextureOffset("_MainTex", new Vector2(0.3333f * freamIndex, 0));
21 }
22 }
23 }
24
25 //
26 if (GameMangger._intance.GameState == GameMangger.GAMESTATE_RUNING)
27 {
28 {
29 if (Input.GetMouseButtonDown(0))
30 {
31 audio.Play();
32 Vector3 vel02 = this.rigidbody.velocity;
33 this.rigidbody.velocity = new Vector3(vel02.x, 3, vel02.z);
34 }
35 }
36 }
37 }
38 //
39 public void getLife()
40 {
41 rigidbody.useGravity = true;
42 rigidbody.velocity = new Vector3(3, 0, 0);
43 }
44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