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소켓 도 쿄 타이 란 트 연결
인터넷 에는 도 쿄 Tyrant 를 실행 하 는 글 을 소개 하 는 글 이 많 습 니 다. Liux 환경 이 필요 합 니 다. windows 라면 colinux 로 테스트 할 수 있 습 니 다.windows 에 설치 하 는 것 이 매우 편리 하고 다운로드 할 물건 은 모두 몇 십 메 가 이 며, 가상 컴퓨터 가 전체 이미 지 를 내 려 놓 는 것 처럼 운행 이 매우 느리다.colinux 는 다른 windows 프로그램 처럼 성능 이 좋 습 니 다.같은 기계 windows 에 colinux 를 설치 하고 colinux 에서 nginx 를 달 리 는 것 은 windows 에 직접 달 리 는 apache 보다 빠르다.
도 쿄 타 이 런 트 가 실행 되면 다음 actionscript 테스트 를 통 해 IP 변경 에 주의 할 수 있 습 니 다.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events.ProgressEvent;
import flash.net.Socket;
import flash.utils.ByteArray;
import flash.utils.Endian;
public class test extends Sprite
{
private var socket:Socket;
public function test()
{
socket = new Socket();
socket.addEventListener(Event.CONNECT,connectFun);
socket.addEventListener(ProgressEvent.SOCKET_DATA,syncFun);
socket.connect("192.168.0.6",1978);
}
private function connectFun(e:Event):void{
trace(" ");
testput();
}
private function syncFun(e:ProgressEvent):void{
if(socket.bytesAvailable == 1){//put 1byte
trace(socket.readByte());//0
testget();
}else{//get
trace(socket.readByte());//0
var n:int = socket.readInt();
trace(socket.readUTFBytes(n));//
}
}
private function testput():void{
var key:String = "key2";
var val:String = "value222";
var ha:ByteArray=new ByteArray();
ha.endian = Endian.BIG_ENDIAN;
ha.writeByte(0xc8);
ha.writeByte(0x10);
ha.writeUnsignedInt(key.length);
ha.writeUnsignedInt(val.length);
ha.writeUTFBytes(key);
ha.writeUTFBytes(val);
socket.writeBytes(ha,0,ha.length);
socket.flush();
}
private function testget():void{
var key:String = "key2";
var ha:ByteArray=new ByteArray();
ha.endian = Endian.BIG_ENDIAN;
ha.writeByte(0xc8);
ha.writeByte(0x30);
ha.writeUnsignedInt(key.length);
ha.writeUTFBytes(key);
socket.writeBytes(ha,0,ha.length);
socket.flush();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제한된 크기의 디렉토리를 만드는 방법오늘 저는 장치에 공간이 없을 때 백업 중에 응용 프로그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및 수정)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남은 공간 없음"오류로 백업이 실패하면 새 파일이 없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문제를 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