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완화 효과 코드 fl.transitions
1205 단어 transition
//
import fl.transitions.*;
import fl.transitions.easing.*;
tweenMyObject(null);
function tweenMyObject(event:MouseEvent) {
loader2.alpha=0.99;
var moveTween:Tween=new Tween(loader2,"y",Elastic.easeOut,0,(stage.stageHeight)/2,3,true);
}
Back 속도에서 느림
Bounce 낙후된 탄기 완화 효과
E lastic 신축성 정현파 애니메이션
None 속도가 점차 느리게 멈추다
Regular 가속 운동
Strong 부드럽게
easeIn () 메서드는 0 속도로 운동을 시작한 다음 실행할 때 운동 속도를 높인다.
ease InOut () 방법은 ease In () 방법과 ease Out () 방법의 운동을 겸비하고 운동을 시작할 때 속도가 0이 되면 먼저 운동에 가속을 하고 속도가 0이 될 때까지 감속한다.
easeOut () 방법은 빠른 속도로 운동을 시작한 다음 실행할 때 운동 속도를 0까지 늦춘다.
공식 문서:http://help.adobe.com/zh_CN/FlashPlatform/reference/actionscript/3/fl/transitions/Twee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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