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builder+red5로 간단한 플레이어 실례
:
<?xml version="1.0" encoding="utf-8"?>
<s:Application xmlns:fx="http://ns.adobe.com/mxml/2009"
xmlns:s="library://ns.adobe.com/flex/spark"
xmlns:mx="library://ns.adobe.com/flex/mx" minWidth="955" minHeight="600" creationComplete="init()">
<fx:Declarations>
<!-- ( 、 ) -->
</fx:Declarations>
<mx:UIComponent id="ui">
</mx:UIComponent>
<fx:Script>
<![CDATA[
import mx.controls.Alert;
private var rtmpURL:String="rtmp://10.10.80.62/version0.1";
private var conn:NetConnection=new NetConnection();
private var isConnectSuccess:Boolean=false;
private var netStream:NetStream;
private var video:Video=new Video();
// public function metaDataHandler(infoObject:Object):void {}
//
public var customClient:Object=new Object();
public function init():void
{
conn.connect(rtmpURL);
conn.addEventListener(NetStatusEvent.NET_STATUS,netStatus);
}
private function netStatus(e:NetStatusEvent):void{
trace(e.info.code);
switch(e.info.code)
{
case "NetConnection.Connect.Success":
{
playad();
break;
}
case "NetStream.Play.Stop" :
{
}
}
}
public function playad():void
{
isConnectSuccess=true;
netStream=new NetStream(conn);
netStream.addEventListener( NetStatusEvent.NET_STATUS,netStatus);
video.attachNetStream(netStream);
video.width = 800;
video.height = 1000;
// customClient.onMetaData = metaDataHandler;
netStream.client=customClient;
netStream.play("ad.flv");
ui.addChild(video);
}
]]>
</fx:Script>
<!-- <mx:Button x="200" y="200" label="connect" click="this.clickConnect(event)"/>-->
</s:Application>
서버 섹션:
import org.red5.server.adapter.Applic ationAdapter;
import org.red5.server.api.IConnection;
public class Application extends ApplicationAdapter {
public boolean appConnect(IConnection conn, Object[] args) {
System.out.println(" ");
return true;
}
소프트웨어 버전:
adobe flash builder 4.6
red5 09.1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