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PR 재구성big_play_controller.js은 보통 재생의 신뢰성을 높이고 가장자리 상황과 jank를 최대한 줄인다. 이것은 stop()에 playback_controller 방법을 추가했고 이 방법도 하나stopCallback()를 호출했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유저 유형이 정지할 때 발생하는 상황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x] 수정 #729(첫 장면이 혼란에 빠졌음)
[x]에서 #666(연속 재생 시 재생 목록 보기의 여러 일시 정지 버튼)이 수정됨
[x]가 #719(크롬합금 중의 kbar 불일치성 참조)
[x] 복구 #645(단식 선수는 트랙이 끝난 후 재생 모드를 유지)
[x] 수정 #731(플레이어에서 동일한 트랙 여러 번 지원)
[x] 의 변경 방법 삭제https://github.com/sudara/alonetone/commit/447e81447f8f7675dd1aaab8ac17033721bc2f95#diff-1a25e5c83afff12d9ce95a77379c949d
[x] 파형은 선택할 수 없음
[x] 로컬 재생은 아날로그 네트워크의'로드'
를 시뮬레이션해야 합니다.
[x] 로컬 Safari 재생을 복구하고 mp3를 "무한 길이"
로 간주
[x] [Playlist]가 역사상 현재 재생된 곡으로 전진/후퇴할 때 전체 페이지가 다시 불러옵니다
[x] 짜증나는'SVG 플래시'로 js가 정확한 요소를 시작하고 숨기기 전에 모든 SVG 내용이 바로 보입니다.
[x]에서 #738 모노레일 플레이어를 미리 불러올 수 없음
수정
재생 목록 재생기
[x] 첫 번째 트랙이 끝나고 두 번째 트랙이 자동으로 재생되면 첫 번째 트랙의 재생을 누르면 두 번째 트랙의 재생을 막지 못한다(혹은 #666)
[] 이전에 재생한 곡으로 돌아가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가, 아니면 현재의 진도 상태를 기억해야 하는가(지금처럼?)
SVG 사운드
[]dotty mask와circle은 모두 페이지를 불러올 때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애니메이션을 설정하고 어떤 조작을 실행하기 전에 CPU를 추진한다.제작 중 복구되었으나 유저 문제 지점 복구
[] 기어 부하 애니메이션에서 장시간 반짝이는 눈은 트림하기 쉽다
[]SVG 클릭존이 지저분해서 아이패드에 재생 버튼 클릭
아코디언 재생 애니메이션 질문(FF, Chrome, Safari)
[스크린 캡처1: 이것은 #552 - 만약에 홈페이지에서 재생 목록으로 넘어가면 곡 한 곡을 재생하고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이 톱니바퀴가 없는 애니메이션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Chrome&Safari: 유저 문제 제작 및 복구
[스크린샷2: 곡이 완전히 불러오기 전에 몇 개의 아코디언 재생 버튼을 클릭한 후 마우스를 이전에 눌렀던 버튼에 걸면 됩니다. Safari: 플레이어 문제 제작 및 복구
[화면 캡처3: 일시 정지 상태가 나타나기 전에 이 공백 상태는 1~2초 정도 나타날 수 있으며 불러온 곡에 있을 수 있습니다.FF 및 Chrome: 유저 문제 제작 및 복구
그것은 처리할 수 없다
492(Safari는 애니메이션 로드가 끝날 때 약간 멈춤)
[사파리는 미리 불러온 mp3
를 사용하지 않음
QA(나는 퍼시와 함께 정확한 테스트를 하고 싶다)
[싱글 게임, 일시 중지 및 재생
[1인이 종점에 도착하여 재생 모드에 있지 않고 재생가능
[재생 목록 재생기 재생 및 일시 중지 및 재생
[재생 목록 플레이어 연속 재생
[재생 목록 플레이어는 재생하지 않은 곡의 재생 단추를 눌렀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몇 곡을 클릭하고 [뒤로] 버튼
을 클릭하면 재생 목록 재생기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정상 유저 작업
[불러오지 않은 검색, 일시 정지, 재생
토론 #1
@ofsound 당신은 파형을 선택할 수 없게 하는 것을 연구할 수 있습니까
토론 #2
사실 나는 이것이 찾을 때 쉽게 들어갈 수 있는 상태라고 생각한다.
토론 #셋
@우리도 처리할 수 있는 소리https://github.com/sudara/alonetone/issues/729#issuecomment- 529589868 가능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