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javaFx 실례(블로그 이사)

Javafx는 확실히 도형 개발을 간소화할 수 있다. 오늘 작은 예를 들어 원형 물체를 끌어당겨 끊임없이 이동시킨다.
코드는 다음과 같다.
/*
* test.fx
*
* Created on 2008-11-30, 15:30:11
*/

package javafx;

import javafx.ext.swing.SwingFrame;
import javafx.ext.swing.Canvas;
import javafx.scene.geometry.Circle;
import javafx.scene.paint.Color;
import javafx.scene.*;
import javafx.application.Stage;
import javafx.ext.swing.*;
import javafx.scene.media.*;
import javafx.scene.*;
import javafx.scene.transform.*;
import javafx.scene.effect.*;
import javafx.scene.paint.*;
import javafx.scene.geometry.*;
import javafx.scene.image.*;
import javafx.scene.text.*;
import javafx.scene.paint.Color;
import javafx.animation.*;
import javafx.lang.Duration;
import javafx.application.Frame;
import javafx.input.MouseEvent;
/**
 * @author Administrator
 */
var xcenter:Number=100;
var ycenter:Number=100;
var ajustx;var ajusty;
var group = Group{
    content:[
        Circle {
            centerX:bind xcenter, centerY:bind ycenter
            radius: 40
            fill: Color.BLACK
            onMousePressed: function( e: MouseEvent ):Void {
            ajustx=xcenter-e.getX();

//        ,         ,        ,     

//          :e.getDragX();       , 
            ajusty=ycenter-e.getY();
            java.lang.System.out.println(ajustx+" "+ajusty);
            }
            onMouseDragged: function( e:MouseEvent ):Void {
                xcenter =e.getX()+ajustx;
                ycenter =e.getY()+ajusty;
            }
        }
      
    ]

}
Frame {
    title: "MyApplication"
    width: 200
    height: 200
    closeAction: function() { 
        java.lang.System.exit( 0 ); 
    }
    visible: true

    stage: Stage {
        content: [group]
    }
}

//현재 fx가 너무 완벽하지 않아서netbeans의 플러그인도 사용하기 어려워요. 심지어 import도 직접 써야 해요.
//그리고java.lang.system 같은 걸 인용하다니..
//다행히 아직 정식 버전이 아니어서 1.0을 기대해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