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라이브러리 EASELJS의 첫 번째 이미지 (3)
마우스 좌표는 다음과 같이 스테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unction init() {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easel");
var centerX = canvas.width / 2;
var centerY = canvas.height / 2;
//
var stage = new createjs.Stage(canvas);
ss = new createjs.SpriteSheet({
animations: {
// ,
fly: [0, 15],
explode: [16, 20, "fly"]
},
images: ["_image/sprite2.png"],
frames: {
regX: 50,
regY: 50,
height: 100,
width: 100
}
});
ship = new createjs.BitmapAnimation(ss);
ship.x = centerX;
ship.y = centerY;
ship.gotoAndPlay("fly");
stage.addChild(ship);
createjs.Ticker.setFPS(30);
createjs.Ticker.addListener(function() {
ship.x = stage.mouseX;
ship.y = stage.mouseY;
stage.update();
});
}
동시에 마우스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init() {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easel");
var centerX = canvas.width / 2;
var centerY = canvas.height / 2;
//
var stage = new createjs.Stage(canvas);
ss = new createjs.SpriteSheet({
animations: {
// ,
fly: [0, 5],
explode: [2, 5, "fly"]
},
images: ["_image/shipsprites.png"],
frames: {
regX: 22,
regY: 33,
height: 66, //
width: 43 //
}
});
ship = new createjs.BitmapAnimation(ss);
ship.x = centerX;
ship.y = centerY;
ship.gotoAndPlay("fly");
//
//ship.onClick = function(e) {
// ship.gotoAndPlay("explode");
//};
ship.onPress = function(e){
e.onMouseOver = function(ev){
e.target.x = ev.stageX;
e.target.y = en.stageY;
}
};
stage.enableMouseOver();
stage.addChild(ship);
createjs.Ticker.setFPS(6);
createjs.Ticker.addListener(function() {
//ship.x = stage.mouseX;
//ship.y = stage.mouseY;
stage.update();
});
}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윈도우즈에서 디버깅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onPress 이벤트 처리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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