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GTC Japan
GTC Japan 2017
2017/12/12 - 2017/12/13에서 GTC Japan에 참가했습니다. 첫 참가.
DLI
12/12는 Deep Learning Institute(DLI)에서 3개의 Workshop에 참가.
1. TensorFlow, MXNet, NVIDIA Docker를 사용한 딥 러닝 워크플로
2. NVIDIA DIGITS에 의한 이미지 세그멘테이션
3. Keras를 사용한 RNN에 의한 시계열 데이터 모델링
3만엔 조금만으로 이만큼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싸다고 생각한다. 또 트레이닝은 iPython 베이스로 행해져, 코드의 실행도 자료도 1 페이지가 되어 있는 것으로 극히 보기 쉽고, 손을 움직이기 쉽다. nvidi-docker 명령 최고. DNN이나 기계 학습 자체의 전문적인 이야기가 되면, 따위에 대해 갈 수 없게 되므로 공부해야 한다. . .
Keynote
Jensen Huang 대인기, 회장에 넣지 않고 새틀라이트 회장에서 스트리밍으로 Keynote를 경청. 새틀라이트 회장에도 넣지 않고, 호텔 복도에서 서보의 사람도 있었다든가. . .
Holodeck = VR에서의 Collaboration Platform
CATIA/Creo/NX -> Maya/3D Max -> Holodeck에서 데이터를 넣을 수 있는 것 같다. CG의 차에서 아바타가 엔진 부품과 꺼내 확대 표시하거나 단면 표시하거나 멋지고 미래 느꼈다.

Volta의 개발에는 2B$ 걸린 것 같다.
Inference Cost affects to Datacenter cost
45000 image/sec = 160CPU, 4RACKs = 1 x V100 server
1/6 cost, 1/20 power, 1/4 rack = 1/10 TCO
Inference Performance
Skylake CPU = 4.7 images/sec
1 x V100 = 913 이미지/초
8 x V100 = 7055
If you buy more GPU, you can save more money
2017 by Jensen Huang @GTC
자율주행
software define computer -> software define car
바로 software eats world!!!
Xavior power consumption will be 30W
Isacc
Train in VR, Deploy in real world!

Breakout Session
AI data pipeline
data pipeline is most costy process of machine learning process
DO NOT COPY DATA!!! WASTING TIME!!! WASTING GPUS!!!

Data Copy 시마쿠리

데이터 복사는 최소

3D CAD VDI
지금까지 3D CAD/CAE VDI는 아직 뭐지?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기술은 진보하고 있었다. TOTO, 히타치 건설 기계, 아이신, 히휘 ... etc
GPU,Storage,Network. 그 손이 손으로 렌더링이 지연되지 않도록 궁리. 150msec의 네트워크 latency가 있어도 사용하고 있는 회사는 있다고 하지만, 역시 100msec당이 하나의 큰 벽이 될 것 같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처음 GTC Japan),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rcaro33/items/95fed12fae8753c06b4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지금까지 3D CAD/CAE VDI는 아직 뭐지?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기술은 진보하고 있었다. TOTO, 히타치 건설 기계, 아이신, 히휘 ... etc
GPU,Storage,Network. 그 손이 손으로 렌더링이 지연되지 않도록 궁리. 150msec의 네트워크 latency가 있어도 사용하고 있는 회사는 있다고 하지만, 역시 100msec당이 하나의 큰 벽이 될 것 같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처음 GTC Japan),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rcaro33/items/95fed12fae8753c06b4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