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키워드
final String string = "Hello World";
최종 변수는 선언할 수 있지만 초기화할 수는 없습니다.
final String string;
이를 통해 각 객체는 클래스의 모든 인스턴스에 대해 동일한 값을 잠그지 않고 해당 상수 변수에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상수는 static과 final을 결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의 유용한 예는 Math 클래스가 생성되었고 개발자가 모든 인스턴스에서 호출할 수 있는 상수 파이를 만들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final static float PI = 3.14;
참조 변수는 한 번 할당되면 다시 할당할 수 없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객체가 변경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클래스의 속성은 사용 가능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final Object object = new Object();
object.setName("NewName");
final 키워드가 있는 메서드는 재정의되지 않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확장되었지만 동일하게 유지해야 하는 메서드가 있는 클래스는 final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 클래스의 isAlive() 메서드가 그 예입니다. 클래스를 재정의할 수 없으며 시도하면 컴파일러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소드의 매개변수도 final 키워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final로 표시된 매개변수는 할당된 방법에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public void myMethod(final String string);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것을 배웠다면 아래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출처: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최종"키워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jryther/final-keyword-3b6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