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 singleton

19062 단어 ext문서ExtJs
Ext singleton
The Ext namespace (global object) encapsulates all classes, singletons, and utility methods provided by Sencha's libraries.(Ext 이름 공간 (전역 대상) 은 Sencha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모든 클래스, 단일 대상, 실용적인 방법을 봉인합니다.)
Most user interface Components are at a lower level of nesting in the namespace, but many common utility functions are provided as direct properties of the Ext namespace.대부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는 네스트된 네스트된 네임스페이스를 다중 레이어로 사용하지만 Ext 네임스페이스의 속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많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Also many frequently used methods from other classes are provided as shortcuts within the Ext namespace. Ext 네임스페이스를 포함하는 빠른 이름을 제공하는 다른 클래스에서도 많이 사용됩니다.For example Ext.getCmp aliases Ext.ComponentManager.get.예를 들어 Ext.getcmp는 Ext.ComponentManager.get의 별칭입니다.
 
Many applications are initiated with Ext.onReady which is called once the DOM is ready. (DOM이 준비되면 Ext.onReady를 호출하고 Ext.onReady는 많은 프로그램을 초기화합니다.)This ensures all scripts have been loaded, preventing dependency issues.(이것은 많은 스크립트가 불러와서 의존 이벤트를 방지할 수 있도록 확보했다.)For example:
 

  
  
  
  
  1. Ext.onReady(function(){ 
  2.     new Ext.Component({ 
  3.         renderTo: document.body, 
  4.         html: 'DOM ready!' 
  5.     }); 
  6. }); 


For more information about how to use the Ext classes, see: (Ext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조)
    The Learning Center
    The FAQ
포럼
 
 ------------------------------------------------------------------------------------
create( [String name], [Object... args] ) : Object
Instantiate a class by either full name, alias or alternate name.클래스의 전체 이름, 별명, 또는 선택할 수 있는 이름으로 대상을 만드는 실례
If Ext.Loader is enabled and the class has not been defined yet, it will attempt to load the class via synchronous loading.(ext 마운트가 활성화되어 있고, 생성된 클래스는 정의되지 않았지만, 동기화를 통해 클래스를 마운트하려고 시도합니다.)
For example, all these three lines return the same result: (예: 다음 세 줄은 같은 결과를 반환합니다:)

  
  
  
  
  1. Ext.onReady(function(){ 
  2.  
  3.     // alias 
  4.     var window1 = Ext.create('widget.window', { 
  5.       title:'window1'
  6.       width: 600, 
  7.       height: 100, 
  8.      //... 
  9.  }); 
  10. window1.show(); 
  11.  // alternate name 
  12.  var window2 = Ext.create('Ext.Window', { 
  13.      title:'window2'
  14.      width: 600, 
  15.      height: 100, 
  16.      //... 
  17.  }); 
  18. window2.show(); 
  19.  
  20.  // full class name 
  21.  var window3 = Ext.create('Ext.window.Window', { 
  22.      title:'window3'
  23.      width: 600, 
  24.      height: 100, 
  25.      //... 
  26.  }); 
  27. window3.show(); 
  28.  // single object with xclass property: 
  29.  var window4 = Ext.create({ 
  30.      xclass: 'Ext.window.Window'// any valid value for 'name' (above) 
  31.      title:'window4'
  32.      width: 600, 
  33.      height: 100, 
  34.      //... 
  35.  }); 
  36. window4.show(); 
  37.  // full class name 
  38.  var window5 = Ext.create('Ext.window.Window', { 
  39.      title:'window5'
  40.      width: 600, 
  41.      height: 100 
  42.     // ... 
  43.  }); 
  44.  window5.show(); 
  45. }); 


Parameters
    name : String (optional)
    The class name or alias. Can be specified as xclass property if only one object parameter is specified.(클래스나 별명. 대상 속성이 지정되면 xclass 속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args : Object... (optional)
    Additional arguments after the name will be passed to the class' constructor.(이름 뒤에 있는 추가 매개 변수는 클래스의 구조 함수에 전달됩니다.)
Returns
    Object
    instance
---------------------------------------------------------
 
define( String className, Object data, Function createdFn ) : Ext.Base
Defines a class or override. A basic class is defined like this: (클래스를 정의하거나 다시 불러옵니다. 기본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xt.onReady(function(){ 
  2.  Ext.define('My.awesome.Class', { 
  3.      someProperty: 'something'
  4.      someMethod: function(s) { 
  5.          alert(s + this.someProperty); 
  6.      } 
  7.      //... 
  8.  }); 
  9.  
  10.  var obj = new My.awesome.Class(); 
  11.  
  12.  obj.someMethod('Say '); // alerts 'Say something' 
  13. }); 

 To defines an override, include the override property.(재부팅 클래스, 재부팅 속성 포함)The content of an override is aggregated with the specified class in order to extend or modify that class.(재부팅 클래스는 클래스를 확장하고 수정하기 위해 지정된 클래스를 취합합니다.) This can be as simple as setting default property values or it can extend and/or replace methods.(이것은 기본 속성 값을 설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거나 방법을 확장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This can also extend the statics of the class.(이것도 유정태의 방법과 속성을 넓힐 수 있다)
One use for an override is to break a large class into manageable pieces.(무거운 짐의 한 용도는 관리할 수 있는 여러 부분으로 분류하는 것이다.)

  
  
  
  
  1. // File: /src/app/Panel.js 
  2.  
  3.  
  4.  
  5. Ext.define('My.app.Panel', { 
  6.  
  7.     extend: 'Ext.panel.Panel'
  8.  
  9.     requires: [ 
  10.  
  11.         'My.app.PanelPart2'
  12.  
  13.         'My.app.PanelPart3' 
  14.  
  15.     ] 
  16.  
  17.  
  18.  
  19.     constructor: function (config) { 
  20.  
  21.         this.callParent(arguments); // calls Ext.panel.Panel's constructor 
  22.  
  23.         //... 
  24.  
  25.     }, 
  26.  
  27.  
  28.  
  29.     statics: { 
  30.  
  31.         method: function () { 
  32.  
  33.             return 'abc'
  34.  
  35.         } 
  36.  
  37.     } 
  38.  
  39. }); 

 

  
  
  
  
  1. // File: /src/app/PanelPart2.js 
  2.  
  3. Ext.define('My.app.PanelPart2', { 
  4.  
  5.     override: 'My.app.Panel'
  6.  
  7.  
  8.  
  9.     constructor: function (config) { 
  10.  
  11.         this.callParent(arguments); // calls My.app.Panel's constructor 
  12.  
  13.         //... 
  14.  
  15.     } 
  16.  
  17. }); 

Another use of overrides is to provide optional parts of classes that can be independently required. In this case, the class may even be unaware of the override altogether.(중재류의 또 다른 용도는 단독으로 요구할 수 있는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를 제공하는 부분이다. 이런 예에서 클래스는 이미 중재되었음을 의식하지 못한다.)

  
  
  
  
  1. Ext.define('My.ux.CoolTip', { 
  2.  
  3.     override: 'Ext.tip.ToolTip'
  4.  
  5.  
  6.  
  7.     constructor: function (config) { 
  8.  
  9.         this.callParent(arguments); // calls Ext.tip.ToolTip's constructor 
  10.  
  11.         //... 
  12.  
  13.     } 
  14.  
  15. }); 

The above override can now be required as normal.

  
  
  
  
  1. Ext.define('My.app.App', { 
  2.  
  3.     requires: [ 
  4.  
  5.         'My.ux.CoolTip' 
  6.  
  7.     ] 
  8.  
  9. }); 

Overrides can also contain statics:

  
  
  
  
  1. Ext.define('My.app.BarMod', { 
  2.  
  3.     override: 'Ext.foo.Bar'
  4.  
  5.  
  6.  
  7.     statics: { 
  8.  
  9.         method: function (x) { 
  10.  
  11.             return this.callParent([x * 2]); // call Ext.foo.Bar.method 
  12.  
  13.         } 
  14.  
  15.     } 
  16.  
  17. }); 

IMPORTANT: An override is only included in a build if the class it overrides is required. Otherwise, the override, like the target class, is not included.(재부팅된 클래스가 재부팅할 때 요구되면 재부팅은 컴파일할 때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부팅, 예를 들어 목표 클래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Parameters
    className : String
    The class name to create in string dot-namespaced format, for example: 'My.very.awesome.Class', 'FeedViewer.plugin.CoolPager'(생성된 클래스 이름은 문자열 포인트-네임스페이스 형식, 예를 들어'My.very.awesome.Class','FeedViewer.plugin.CoolPager') It is highly recommended to follow this simple convention: - The root and the class name are'Camel Cased'- Everything else is lower-cased(아래 공약은 강력하게 요구되는 - 루트와 클래스 이름은 낙타 맞춤법 형식, 기타 소문자)
    data : Object
    The key - value pairs of properties to apply to this class. (이 클래스에 키 값이 적용됨)Property names can be of any valid strings, except those in the reserved listed below: - mixins - statics - config - alias - self - singleton - alternate ClassName - override (속성명은 합법적인 문자일 수 있으며, 아래에 제공된 목록 - mixins - statics - config - config - alias - self - singleton - singleton - alternate Claster Classide Name)
    createdFn : Function
    Optional callback to execute after the class is created, the execution scope of which (this) will be the newly created class itself.(클래스가 만들어진 후에 선택할 수 있는 리셋 방법을 실행하면 이 지정한 범위는 새로 만들어진 클래스 자체가 됩니다.)
Returns
    Ext.Base
-----------------------------------------------------------------------------------
 
apply( Object object, Object config, [Object defaults] ) : Object
Copies all the properties of config to the specified object. Note that if recursive merging and cloning without referencing the original objects/arrays is needed, use Ext.Object.merge instead.
(설정의 모든 속성을 지정한 대상에 복사합니다. 원본 대상과 그룹을 복사하지 않은 인용은 Ext.Object.mer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ameters
   object : Object
The receiver of the properties
   config : Object
복사된 속성의 객체
   defaults : Object (optional)
A different object that will also be applied for default values(기본값을 사용할 다른 개체)
   Returns
     Object
     returns obj
 
1111111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