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스크립트 방법의 실행 순서(코드)

1102 단어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테스트 이벤트 함수의 실행 순서public class eventTest: MonoBehaviour {//Reset 함수는 편집기 모드에서만 호출되며 구성 요소나 스크립트, 그리고reset을 마운트할 때void Reset () {Debug. Log ("Reset") 를 호출합니다.
//Awake        
void Awake()
{
    Debug.Log("Awake");
}

void OnEnable()
{
    Debug.Log("OnEnable");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         
void Start () {
    Debug.Log("Start");
}

//   Update,  60 (    )
private void FixedUpdate()
{
    Debug.Log("FixedUpdate");
}

//  
private void OnApplicationPause(bool pause)
{
    Debug.Log("OnApplicationPaus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Update LateUpdate        
void Update () {
    Debug.Log("Update");
}

private void LateUpdate()
{
    Debug.Log("LateUpdate");
}

//    
private void OnApplicationQuit()
{
    Debug.Log("OnApplicationQuit");
}

private void OnDisable()
{
    Debug.Log("OnDisable");
}

//    
private void OnDestroy()
{
    Debug.Log("OnDestro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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