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카드 뒤집기 효과 예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rbitCamera* rotate1;
OrbitCamera* rotate2;
if(towardRight){//
rotate1=OrbitCamera::create(0.4f,1,0, 0, -86.5f, 0, 0);
rotate2=OrbitCamera::create(0.4f,1,0, 86.5f,-90, 0, 0);
}else{//
rotate1=OrbitCamera::create(0.4f,1,0, 0, 86.5f, 0, 0);
rotate2=OrbitCamera::create(0.4f,1,0, -86.5f,90, 0, 0);
}
img->runAction(Sequence::create(rotate1,CallFunc::create([&](){
//
}),rotate2,NULL));
효과 프레젠테이션:
왜 86.5도를 돌았을 때 90도가 아니라 그림을 바꿨는지는 실제 90도를 측정했을 때 진정한 90도가 아니라 한 줄이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수치는 스스로 측정한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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