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테스트 구동 개발」을 사경하기 위한 환경 구축
소개
서적 「테스트 구동 개발 (Kent Beck, 와다 탁인 번역)」을 사경하기 위해 환경 구축을 실시했으므로, 순서를 남겨 둔다.
구축 정책
환경
절차
설치 및 시작
여기에서 Eclipse IDE for Java Developer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이콘을 눌러 시작합니다.

기동하면 아래가 나오지만 여기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Launch]로 좋다.

이제 첫 화면이 나온다.
프로젝트 만들기
시작 후 화면에서 [Create a new Java project]를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이름(
tdds
)을 입력하고 Finish.
프로젝트가 가능했습니다.

JUnit 추가
JUnit 라이브러리를 추가합니다.
프로젝트(
tdds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roperties를 선택합니다.
[Java Build Path]를 선택하고 [Libraries], [Add Library..]를 누릅니다.

JUnit을 선택하고 [Next]를 누릅니다.

[Finish]를 누릅니다.

이제 JUnit을 추가할 수 있었다.
MoneyTest 클래스와 Dollar 클래스 추가
이것으로 사경이 시작된다. 조속히, 책 P4~P6에 기재되어 있는,
MoneyTest
클래스와 Dollar
클래스를 추가해 본다.먼저
MoneyTest
클래스를 추가합니다.src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New, Class를 누릅니다.
Name
MoneyTest
을 입력하고 Finish.
추가할 수 있었다.

이 경우 패키지 이름이
tdds
입니다. 패키지명은 서적대로, money
에 수정한다.패키지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Refactor], [Rename]을 누릅니다.

New name을
money
를 입력하고 OK를 누릅니다.
패키지 이름 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어서,
Dollar.java
도 마찬가지로 작성한다.
작성한
MoneyTest.java
와 Dollar.java
에는 서적 P4~P6과 같이 다음을 구현한다.MoneyTest.java
package money;
import org.junit.jupiter.api.Test;
import static org.junit.jupiter.api.Assertions.*;
public class MoneyTest {
@Test
public void testMultiplication() {
Dollar five = new Dollar(5);
five.times(2);
assertEquals(10, five.amount);
}
}
Dollar.java
package money;
class Dollar {
int amount;
Dollar(int amount) {
}
void times(int multiplier) {
}
}
테스트 실행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Run As]에서 [1 JUnit Test]를 눌러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JUnit의 테스트 결과가 나온다.

여기를 누르면

테스트 결과가 Console에 나온다.

이것은,
expected: <10> but was: <0>
, 즉 「아웃풋으로서 10이 기대되고 있는데 0이었어」라고 말하고 있다.이제 책에 있는 첫번째 코드를 움직일 수 있었다. 그리고는 이 상태로 사경해 가면 된다.
비고
Android 앱 개발 속에서 이미 설정이 끝났기 때문인지, Java는 특별히 인스톨 할 필요가 없었다. 어쩌면 다른 환경에서는 다시 설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참고로 한 페이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책 「테스트 구동 개발」을 사경하기 위한 환경 구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bosu3d/items/146374bd6c9f8fe3907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