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hant.js의 개발 환경 구축(CoffeeScript Yeoman 사용)
7553 단어 enchant.jsJavaScriptyeoman
겸사겸사 말씀드리겠습니다.js의 출처는GiitHub에 있습니다.
⇒ https://github.com/uei/enchant.js-builds
https://github.com/wise9/enchant.js 오래된 건가요?
이번에는 Yeoman의webapp 발생기를 이용했다.생성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커피스크립트로 쓴 환경을 간단하게 만들고 싶어서입니다.
Yeoman의 생성기를 이용하면 Grunt/Bower 주변 환경이 어느 정도 통일돼 있어 가볍다.
환경 구조
전제 조건
Mac OS X 10.9.5 (Mavericks)
웹 앱 생성기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설치합니다.
$ npm install -g generator-webapp
결과적으로 이번에 사용한 공구/고군의 버전은 다음과 같다.
1.3.2
0.5.1
0.8.2
절차.
생성기를 시작합니다.이때 수여
--coffee
.$ yo webapp --coffee
선택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취소합니다.
모형의 생성이 끝난 후, 본명의 엔찬트.Bower를 사용하여 js를 설치합니다.
$ bower install enchant.js-builds --save
파일이 다음과 같이 확장되었습니다.
여기서 동작부터 확인해.
$ grunt serve
enchant.가동하다
말은 그렇지만 엔찬트.js의 개발 지식이 없어서^^;공식 홈페이지의 소스와 같은 일을 해 보세요.
먼저
index.htm
enchant에 있습니다.js를 읽습니다.app/index.html
〜
<!-- build:js(.) scripts/vendor.js -->
<!-- bower:js -->
<script src="bower_components/jquery/dist/jquery.js"></script>
<!-- endbower -->
<script src="bower_components/enchant.js-builds/build/enchant.js"></script>
<!-- endbuild -->
〜
CofeeScript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app/scripts/main.cofee
$ ->
enchant()
game = new Core(320, 320)
game.preload "images/chara1.png"
game.fps = 20
game.onload = ->
bear = new Sprite(32, 32)
bear.image = game.assets["images/chara1.png"]
game.rootScene.addChild bear
bear.frame = [
6
6
7
7
]
bear.tl.moveBy(288, 0, 10)
.scaleTo(-1, 1, 10)
.moveBy(-288, 0, 90)
.scaleTo(1, 1, 10)
.loop
return
game.start()
return
메소드 체인에서 캐릭터의 동작은 순서대로 배열된 것 같다.chara1.png
라이브러리에 들어간 폴더이기 때문에 app/images/
아래로 미리 복사합니다.$ grunt serve
에서 시운전을 시도하다.시위행진은 여기에 뒀다(GiitHub Pages).
⇒ http://hkusu.github.io/enchant.js_demo/dist/
끝말
이번 소스도 기릿허브에 올려놨어요.
⇒ https://github.com/hkusu/enchant.js_demo
손으로 재현한 경우 아래와 같다.
$ cd enchant.js_demo
$ npm install
$ bower instal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nchant.js의 개발 환경 구축(CoffeeScript Yeoman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kusu/items/f13eeec7c303630aea7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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