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js 3.2PageView의 간단한 사용
var PageViewScene = cc.Scene.extend({
pageView : null,
pageIdx : 0,
onEnter:function () {
this._super();
var winSize = cc.winSize;
// var sprBg = new cc.Sprite(res.PageBg_png);
// sprBg.attr({
// x : winSize.width/2,
// y : winSize.height/2
// });
// this.addChild(sprBg);
// ccui cc
var img = new ccui.ImageView();
img.loadTexture(res.PageBg_png);
img.attr({
x : winSize.width/2,
y : winSize.height/2
});
// img.x = winSize.width/2;
// img.y = winSize.height/2;
this.addChild(img);
//
this.pageView = new ccui.PageView();
this.pageView.setTouchEnabled(true);
this.pageView.setContentSize(winSize.width, winSize.height);
// this.pageView.x = winSize.width/2;
// this.pageView.y = winSize.height/2;
for (var i = 0; i < 3; i++) {
// pageview
var layout = new ccui.Layout();
layout.setContentSize(winSize.width, winSize.height);
var layoutRect = layout.getContentSize();
var img = new ccui.ImageView();
img.loadTexture("res/page/boss_0"+(i+1)+"_normal.png");
// img.setContentSize(layoutRect.width, layoutRect.height);
img.x = layoutRect.width/2;
img.y = layoutRect.height/2;
layout.addChild(img);
// layout ===
// layout.x = winSize.width/2;
// layout.y = winSize.height/2;
// pageview
this.pageView.addPage(layout);
}
this.pageView.addEventListener(this.pageViewEvent, this);
this.addChild(this.pageView);
//
cc.eventManager.addListener({
event : cc.EventListener.KEYBOARD, //
onKeyPressed : this.onKeyPressed,
onKeyReleased : this.onKeyReleased
}, this);
},
pageViewEvent: function (sender, type) {
switch (type) {
case ccui.PageView.EVENT_TURNING:
var pageView = sender;
cc.log("page:" + pageView.getCurPageIndex());
break;
default:
break;
}
},
onKeyPressed : function(key, event) {
// android
},
onKeyReleased : function(key, event) {
//
cc.log("key:" + key);
switch (key) {
// android TV: :159 :160 :161 :162 OK:163 MENU:18 BACK:6
case TagOfKeyTv.Left: // android:161 win32:28
event.getCurrentTarget().pageIdx++;
event.getCurrentTarget().pageView.scrollToPage(event.getCurrentTarget().pageIdx);
break;
case TagOfKeyTv.Right:
event.getCurrentTarget().pageIdx--;
event.getCurrentTarget().pageView.scrollToPage(event.getCurrentTarget().pageIdx);
break;
default:
break;
}
}
});
버튼 관련 처리가 들어가 있어 필요 없는 건 무시하셔도 됩니다.
cc 시리즈와 ccui 시리즈는 서로 통용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