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oLens MRTKv2.4] MSBuild 사용하셨어요?
일단 위키부터.
MSBuild는 일반적으로 Visual Studio와 함께 사용하는 Microsoft의 구축 환경입니다.
Visual Studio의 프로젝트 및 솔루션은 MSBuild를 기반으로 하며, 컴파일러, Link, SDK 등의 도구가 설치되어 있으면 Visual Studio의 IDE가 없어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MSBuild 자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을 보면 유닛에서 빌딩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
Task 등의 기록도 보이기 때문에 github action 같은 게 그런 느낌인가...
MRTK의 MSBuild는
공식 입문 강좌에서
https://docs.microsoft.com/ja-jp/windows/mixed-reality/mrlearning-base-ch1#build-your-application-to-your-device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게 좋아요!특히 강조하고 있다.
무엇
MSBuild for Unity 는 사용하는 모든 SDK 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용하면 비활성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따라서 MSBuild for Unity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경 쓰여서 실제로 사용했어요.
HoloLens1을 사용하여 depro를 실험적으로 시도해 봅니다.
시험해 보다
개발 환경
다음과 같은 MSBuild 설정이 수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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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Build all, then install 을 누르면
오, 뛰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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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에는 드바바와 로그가 나열됐고 윈도우는 비명을 질렀다.
성공했어.

Deploy Options 화면을 확인한 결과 다음과 같은 앱이 완성됐고, USB 연결 HoloLens 상태에서 Launch App을 눌러 deploy를 적용했다.

결실
편하잖아.이런 결과.
일일이 짝짓기를 하지 않아도 유닛 빌드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그런데 공식이 강력하게 추천하지 않는 이유가 있는데 홀론스2라면 잘 안 되나?이런 경우도 있나...
다른 SDK와 인연이 닿지 않는다는 기술이니 아키트와 부딪히겠죠.
저는 현재 이 PC에서 Holololens의 Deploy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MSBuild를 사용하여 짧은 시간 동안 개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HoloLens 개발을 시작할 여러분께 한마디.
내부 SSD는 최소 256GB의 용량을 준비하세요!!!
(128Gb 중 SSD가 작아지면 아픈 눈을 본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loLens MRTKv2.4] MSBuild 사용하셨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omicZAMURAI/items/c62fc06eb2529f5d767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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