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t] 2D 스플라인을 픽셀로 완벽하게 표시하는 방법
1700 단어 Godot
2D 스플라인 이미지를 확대하면 흐려질 수 있습니다.
내가 이걸 해결할 방법을 소개할게.

완벽한 픽셀 설정
먼저 파일 시스템에서 대상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가져오기 탭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사전 설정을 클릭하고 2D Pixel을 선택합니다.

완벽한 2D 픽셀을 위한 사전 설정입니다.
이것을 선택하면 Filter 검사가 빗나가게 됩니다.이렇게 하면 이중 선형 필터(확대 시 픽셀 보간)의 설정이 잘못됩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다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쌍선 필터가 효력을 상실하고 이미지를 확대한 후에도 픽셀로 완벽하게 나타난다.

Fiter 설정 정보
필터(Filter)
텍스쳐 픽셀이 화면 픽셀보다 크면 선형 보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결과적으로 더 매끄러운 무늬(블록이 적음)를 얻을 수 있다.이 설정은 일반적으로 2D와 3D에서 사용되지만, 픽셀이 완벽한 (무늬 픽셀과 화면 픽셀이 1대 1) 을 만드는 게임은 무효입니다.
참고 자료
• Godot Docs> 이미지 가져오기
https://docs.godotengine.org/ja/stable/getting_started/workflow/assets/importing_images.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odot] 2D 스플라인을 픽셀로 완벽하게 표시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2dgames_jp/items/ad14012e6acbcf12879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