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탐색 Remoting 양방향 통신(4)
서버 구독 이벤트 함수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void marshal_obj_SubscribeAtServer(string msg)
{
//
textBox2.Invoke(new Action<string>(str => { textBox2.AppendText(str); }), msg);
// ,
Thread th = new Thread(new ThreadStart(() => {
marshal_obj.TriggerAtServer(" --" + this.ServerIP() + System.Environment.NewLine + " , , !" + System.Environment.NewLine);
}));
th.Start();
}
그리고 서버 3개의 클라이언트를 열어 클라이언트 중 하나가 태그 이벤트를 시작하도록 합니다.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 때문에 나는 더욱 확실하게 자신의 항목을 수정했다.하루 종일 큰 변화를 통해 저는 프로젝트를 디버깅했습니다. 서버 1개, 클라이언트 2개를 열었고 각각 인터럽트를 설정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벤트 구독처에 논리적인 처리가 많고 위의 DEMO처럼 한 단락의 문자만 보내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인터럽트가 실행될 수 있다는 것은 전체적으로 통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단점을 삭제한 후 새로운 효과를 보고 기뻐할 때 나는 크게 실망했다.
한 클라이언트가 표시를 할 때 두 번째 클라이언트도 확실히 정보를 받았지만 첫 번째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는 이미 끊겨서 오랫동안 회복할 수 있고 심지어는 전화를 받을 수 있다.이것은 나로 하여금 위에서 이 데모가 실행되었을 때의 현상을 생각나게 한다.위의 세 클라이언트가 메시지를 받은 것은 동시적인 것이 아니라 순서대로 된 것이다.게다가 이른바 방송 송신이란 사실은 멀티캐스트 의뢰를 이용하는 것으로 Socket처럼 3개의 tcpclient로 통신하는 것이 아니다.서버 측이 Marshal을 이용하여 얻은 대상과 3개의 클라이언트가 활성화한 대상은 같은 인용(Single Ton 방식)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가 구독한 이벤트는 모두 서버와 같은 대상의 의뢰 목록에 있습니다.의뢰를 직접 호출할 때, 호출된 것은 의뢰의 Invoke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실행할 때 현재 라인을 막고 의뢰 목록이 실행될 때까지 제어권을 돌려줍니다.이렇게 되면 의뢰의 시간 초과는 반드시 인터페이스의 가사를 일으킬 것이다. (이벤트 구독 함수에 더 많은 논리적 처리가 있을 때 더욱 나빠진다.)무슨 방법이 있겠어요. 자료를 찾아서'장자양'의 의뢰와 사건을 봤는데 괜찮았어요. 여러 번 자세히 읽어봤어요.원래 위탁 실행 목록은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클라이언트가 이상이 발생했기 때문에 다른 클라이언트에게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try/catch를 반복할 수 있다.그리고 예를 들어 반복할 때 클라이언트의 라인을 막지 않기 위해 매번 다른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여기는 Begin Invoke를 사용한다. 이것은 다른 라인이 의뢰를 실행하는 것과 맞지만, 라인 탱크를 사용한다.)자, 다음 서버의 구독 함수를 다음과 같이 다시 수정합니다.
void marshal_obj_SubscribeAtServer(string msg)
{
//
textBox2.Invoke(new Action<string>(str => { textBox2.AppendText(str); }), msg);
//
Delegate[] del_list = marshal_obj.GetServerEventList();
foreach (Delegate del in del_list)
{
MyDelegate d = (MyDelegate)del;
d.BeginInvoke(
" --" + this.ServerIP() + System.Environment.NewLine + " , , !" + System.Environment.NewLine,
null,
null);
}
}
여기서 GetServerEventList() 메서드는 원격 객체에 새로 추가됩니다.
//
public Delegate[] GetServerEventList()
{
return this.SubscribeAtClient.GetInvocationList();
}
이번에 나는 많은 클라이언트를 개설하여 정보가 거의 동기화되고 (적어도 육안으로 분별할 수 없음) 프로젝트도 개선되었고 중대한 돌파도 있었다.인터넷에서 즐겁게 공유하는 많은 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리모팅의 학습은 잠시 일단락되었고, 또 다른 일도 해야 합니다. 앞길은 이미 험난하지만, 저는 피곤하지 않습니다...
(주: 위의 Demo는 여기에서 다운로드http://download.csdn.net/detail/kkkkkxiaofei/5650187)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