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cii로 Python을 통해 게임 아트 만들기

5276 단어
모든 언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전체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를 파헤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위치를 알고 있다면 기본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거기에서 다양한 경로를 탐색하고 작동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Twitter에서 playscii 프로젝트(및 이를 사용하는 여러 아티스트)를 팔로우했으며 이 도구를 직접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기본 금액인 2달러로 구입했는데 컴파일된 앱과 함께 소스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Playscii는 타일 기반 게임에 이상적인 아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르모 타리우스


@mrmotarius






"나이트 가드"로 제작; 의 CRT 보기를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오후 20:21 - 2021년 6월 7일



















BNDT


@lootbndt






모험을 감히?⚔️..손님을 좋아하지 않아👀


오후 20:56 - 2020년 8월 25일



















클레어 피어스


@fishtaod






중앙 아메리카에 거주 + , 및 로 장난. 물론 피라미드...


오전 00:44 - 2021년 4월 10일









먼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했지만 Mac에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열지 못했습니다.

“Playscii” cannot be opened because the developer cannot be verified.

macOS cannot verify that this app is free from malware


좋아요 앱이 작동하지 않을 텐데 소스 코드는 어떻습니까?! 끊임없이 배우는 Python 개발자로서 소스 코드는 컴파일된 도구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소스 코드를 설치하려는 첫 번째 시도는 실패했지만 아직 단념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다른 비단뱀 앱이 실패했고 약간의 결단력으로 이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python3 install -r requirements.txt 


그것은 바퀴를 만드는 것을 끝내지 않았습니다. 나는 30분을 기다린 다음 이 방법을 포기했습니다. 다음으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다른 개발자의 업데이트와 함께 original repo으로 보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Michael Lazar's build 덕분에 그의 업데이트된 요구 사항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appdirs==1.4.0
gprof2dot==2015.12.1
numpy==1.20.1
Pillow==8.1.2
PyOpenGL==3.1.5
PySDL2==0.9.7


이번에는 내 Mac(Python 3.9가 포함된 Catalina)에 문제 없이 모든 요구 사항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python3 playscii.py 


이것은 작동하지 않았고 다음 후프는 sdlmixer 라이브러리와 관련되었습니다. 나는 오디오 지원 없이 라이브를 할 수 있고, 그것을 주석 처리하고 다시 시도할 수 있는지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디오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기본 playcii 파일을 약간 조정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 from audio import AudioLord
# from sdl2 import video, sdlmixer
from sdl2 import video


여기에서 UI가 아닌 오디오를 비활성화하도록 주의하십시오.

# self.ui,self.al = None, None
# self.al = None
self.ui = None


그리고 프레스토! ✨









Brandøn Fløwers










몇 가지 조정을 한 후, 내 화면에 컴파일되고 팝업되는 것을 보는 것은 신나는 일입니다. 작성자가 도구와 소스 코드를 모두 제공할 때 파이썬을 배우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다음은 JP LeBreton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youtube.com/watch?v=MJZvWg…


오후 15:01 - 2021년 6월 10일









자신의 트윗에서 볼 수 있듯이 열성적인 개발자가 스스로 극복할 수 있는 약간의 마찰이 게임에 있으면 실제로 작업을 홍보하도록 장려합니다.

하지만 이상적으로는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디 개발자로서 여러 플랫폼에서 모든 빌드를 관리해야 한다면 핵심 가치에 집중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인디 개발자들이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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