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변수와 객체, 유형 및 클래스의 차이

C#에서 우리는 자주 하나의 변수를 성명함으로써 데이터를 저장한다. 그러면 성명(declare) 변수는 무엇입니까?성명 변수는 변수를 성명할 때 프로그램에 이 변수의 형식 (type) 과 변수 이름 (name), 예를 들어 int n을 알려주는 것을 가리킨다.변수(variable)와 유형(type)은 무엇입니까?우선, 변수의 유형은 변수가 어떤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유형도 데이터 유형, 예를 들어 int,string,float라고 할 수 있다.이 말을 이해하려면 변수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변수는 말 그대로 변화할 수 있는 양이고 사용자가 성명한 것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쓰인다.
이외에 조작 데이터도 사용자 스스로 하나의 클래스를 정의할 수 있으며 클래스에 방법을 포함하여 클래스가 어떤 일을 완성하는 데 사용된다.대상을 만들면 클래스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럼 상대가 뭐예요?대상은 new 키워드와 클래스 이름을 사용하여 클래스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변수입니다.새 객체를 만들 때 new Guy () 와 같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무더기에 새 Guy 대상을 만들 수 있지만, 이 대상에 접근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객체에 대한 참조가 필요하므로 참조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 객체는 Guy 유형의 변수이며 변수 이름(예: Joe)이 있습니다.그래서 Joe는 새로 만든 Guy 객체의 참조입니다.인용은 변수이며, 그 유형은 가리키는 대상의 클래스이다.
따라서 상기 정의에서 클래스가 있다면 변수 성명문에서 이 클래스를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대상은 변수로서 사용자 자신을 대상으로 정의된 클래스이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Program
{
    class Class1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i;// int , i
            string s;// string , s
            Cat cat;// Cat , cat

            i = 0;// i 
            s = "string";// s 
            cat = new Cat();// Cat 
            //Cat cat = new Cat()// 
            cat.call();// 
        }
    }
    class Cat 
    {
        public void call() 
        {
            Console.Write("miao, miao ...");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