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C 기반 러시아 블록 노트 개발
1365 단어 학습 노트
2.game 패널은 모델, View, Control 세 개의 게임 빈 물체를 만들어서 모델, View에 탭을 추가하여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Control을 통해 Model과 View를 연결합니다.
3. [HideInInInnspector]Inspector 패널에서 Public 숨기기
4. Horizontal Layout Group 구성 요소를 추가하면 UI가 자동으로 레이아웃됩니다.
5. FSM FSMSystem 게임은 모두 4가지 상태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메뉴 상태, 게임 상태, 정지 상태, 게임 종료 상태입니다.각각 4개의 상태의 스크립트를 만듭니다.State 빈 물체를 만들어서 네 가지 상태를 감청합니다.
6. DOTween 플러그인, 네임스페이스 Using DG를 도입합니다.Tweening,gameobject.DOAnchorPosY(num, time)를 사용하여 위치 및 시간을 설정합니다.MainCamera를 통해DOOrthoSize(num, time)는 카메라의 크기 애니메이션을 제어합니다.Complete (delegate {실행할 이벤트}) 는 의뢰 이벤트를 이전 작업이 끝난 후에 괄호 안에 실행하도록 설정합니다.
7. 도면 배열 Shape[] Shapes 정의하기;int index =Random.Range(0,shapes.Length); Shape shape=GameObject.Instantiate(shape[index]);게임 개체 생성
8.foreach(transform t in transform)는 이 물체의 모든 아이들을 두루 돌아다니는 것을 말한다. t.GetComponent().color가 이 게임 대상의 색을 가져옵니다.
9. 하락을 제어하고 현재 게임 대상의 좌표pos,pos.y-=1을 획득한 후 좌표를 설정합니다.
10. 사용할 같은 종류의 방법을 간단하게 봉인한다.
public void PlayControl()
{
PlayAudio(control);
}
public void PlayLineClear()
{
PlayAudio(lineClear);
}
private void PlayAudio(AudioClip clip)
{
if (isMute) return;
audioSource.clip = clip;
audioSource.Play();
}
11. 어떤 점을 둘러싸고 회전한다:transform.RotatrAround(dian.position,Vector3.forward,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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