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Studio 를 사용 하여 cocos2d - x 개발
다음으로 전송:http://vincent-zheng.github.io/2015/06/24/cocos2dx-android-studio/
머리말
cocos2d - x 가 안 드 로 이 드 를 진행 할 때 공식 적 으로 사용 하 는 것 은 eclipse + ADT + NDK 모델 이지 만 안 드 로 이 드 스튜디오 의 정식 버 전이 출시 되면 서 점점 더 많은 개발 자 들 이 그들의 개발 도 구 를 안 드 로 이 드 스튜디오 로 바 꾸 기 시작 했다.
Android Studio 는 eclipse + ADT 에 비해 우세 합 니 다.
Android Studio 를 사용 하여 cocos2d - x 개발
Android Studio 의 ndk 설정
Android Studio 는 ndk 를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편리 하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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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is file is automatically generated by Android Studio.
# Do not modify this file -- YOUR CHANGES WILL BE ERASED!
#
# This file should *NOT* be checked into Version Control Systems,
# as it contains information specific to your local configuration.
#
# Location of the SDK. This is only used by Gradle.
# For customization when using a Version Control System, please read the
# header note.
sdk.dir=C\:/Android/android-sdk-windows
ndk.dir=C\:/Android/android-ndk-r1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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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Sets.main {
jni.srcDirs = [] // c++ , src/main/jni , windows gradle , ,
jniLibs.srcDir 'src/main/libs' // .so
assets.srcDir 'src/main/assets' // assets
}</span><br></pre></td></tr></tbody></table></figure>
전체 컴 파일 스 크 립 트 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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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script {
repositories {
jcenter()
}
dependencies {
classpath 'com.android.tools.build:gradle:1.1.1'
}
}
apply plugin: 'com.android.application'
repositories {
jcenter()
// flatDir{
// dirs 'libs'
// }
}
android {
compileSdkVersion 22
buildToolsVersion "22.0.1"
defaultConfig {
applicationId "com.vincent.twoplusone.app"
minSdkVersion 14
targetSdkVersion 21
versionCode 1
versionName "1.0"
}
compileOptions {
sourceCompatibility JavaVersion.VERSION_1_6
targetCompatibility JavaVersion.VERSION_1_6
}
buildTypes {
release {
minifyEnabled false
proguardFiles getDefaultProguardFile('proguard-android.txt'), 'proguard-rules.pro'
}
}
sourceSets.main {
jni.srcDirs = []
jniLibs.srcDir 'src/main/libs'
assets.srcDir 'src/main/assets'
}
}
dependencies {
compile fileTree(dir: 'libs', include: ['*.jar'])
// compile(name:'loginModule-release', ext:'aar')
compile project(':loginModule')
compile 'com.android.support:appcompat-v7:22.2.0'
}
이로써 ndk 설정 이 완료 되 었 습 니 다.
Android Stduio 를 사용 하여 cocos2d - x 개발
먼저 Android Studio 와 cocos 스 크 립 트 로 각각 새로운 프로젝트 를 만 든 다음, cocos 프로젝트 에 해당 하 는 파일 을 해당 디 렉 터 리 아래로 복사 합 니 다.
cocos 파일
Android Studio 프로젝트 의 파일 (기본 루트 디 렉 터 리 는 module 루트 디 렉 터 리)
Classes*
src\Classes*
Resource*
Resource*
proj.android\jni*
src\main\jni*
proj.android\assets*
src\main\assets*
proj.android\src*
src\main\java*
proj.android\res*
src\main\res*
proj.android\project.properties
src\main\java\project.properties
마지막 으로 Android Studio 가 window 에서 ndk 를 직접 사용 하여 컴 파일 하 는 것 은 일부 전역 변수의 부족 으로 인해 실패 할 수 있 으 므 로 src \ main 디 렉 터 리 에서 다음 스 크 립 트 를 사용 하여 컴 파일 해 야 합 니 다 (그 중 일부 전역 변 수 는 자체 적 으로 조합 해 야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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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k-build NDK_ROOT=%NDK_ROOT% NDK_MODULE_PATH=%NDK_MODULE_PATH% ANDROID_SDK_ROOT=%ANDROID_SDK_ROOT% NDK_TOOLCHAIN_VERSION=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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