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 타인의 App을 위해 자동화된 조작 플러그인을 개발하여 자동사냥을 실현한다(1)

1397 단어
, , , , , 。 。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반복 작업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하나는 아날로그 네트워크 요청이다. 본질적으로 이런 행위는 최종적으로 특정한 데이터 형식과 순서로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 측에 전송되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위챗에서 훙바오를 빼앗는 것은 과거 버전에서는https의 인터넷 요청으로 요청에 개인 정보를 휴대하는token이다. 그래서 만약에 우리가 개인의token을 알고 네트워크 암호화 방법을 알면 우리는 대량 조작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 다른 하나는 바로 로봇을 직접 만드는 것이다. 디자이너가 우리가 완성하고자 하는 조작 절차에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완성하는 것이다.아니면 훙바오를 빼앗는 예를 들어 우리는 자주 훙바오를 보내는 그룹을 열고 채팅 정보tableview의 데이터 소스 변화를 감청한다. 만약에 바뀌면 이cellsend가 이벤트를 클릭하고 훙바오 페이지를 뛰어넘는 것을 자동으로 생각하고 훙바오 뺏기 조작을 시뮬레이션하여 한 번 조작을 완성한다.

  • 위의 두 가지 방법은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 첫 번째는 직접적이고 편리하며 빠르고 정확하지만 가 필요하다. 상대방의 빈틈을 잡는 것은 해커 행위에 속하고 전체 행위 과정은 상대방의 안전 엔지니어를 직면하고 법률적인 문제가 있다.
  • 두 번째는 바로 모의 조작이다. 우리가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기계와 싸우는 것일 뿐이다. 방어할 수 없고 회색 행위에 처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스스로 사용하면 법적 문제가 존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인터넷 전송 암호화 정보를 연구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어려운 점은 필요 (app) , 특히 UI 디테일은 중용성이 떨어지고 상대방의 앱이 바뀐 후에 효력을 잃기 쉽다는 것이다(app가 UI를 업그레이드하면 일반적으로 많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 일반적으로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행위를 모의한다. 예를 들어 상품을 앞다투어 구매하고 보너스를 빼앗으면 상기 방안에서 실현된 것을 선택하여 할 수 있다.만약에 복잡한 조작, 예를 들어 티켓팅 주문서(중간에 5-10단계가 존재할 수 있음), 게임 몬스터 처치(이것은 더 많을 수 있고 초다부본 전환)가 있다면 우리는 두 가지 방안을 종합하여 공동으로 완성해야 한다.
    이어 탈옥한 아이폰에서 재테크 앱의 협의, 앱의 ui 레이아웃과 구조를 단계별로 분석해 자동으로 주문을 하고 보너스를 빼앗는 플러그인을 완성할 예정이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