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에서 간단한 계수 응용 프로그램 개발(초보자용)
Swift로 간단한 계수 어플리케이션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수량을 추가할 수 있는 계수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습니다.
1 스토리보드에 부품 배치
먼저 스토리보드에 레이블과 Button을 구성합니다.
2ViewController.swift에 코드 쓰기
드디어 코드를 쓰게 되었습니다.
ViewController.swift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numberというInt型の(整数の型の)変数を作る
var number:Int! = 0
//Labelをコードから変更できるようにする
@IBOutlet weak var label:UILabel!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Botanを押した時のアクションを書く
@IBAction func button (){
//numberという変数にnumberに1を足したものを代入する
number = number + 1
//labelに表示できるようにnumberをInt型(整数の型)からString型(文字列の型)にかえ、labelに代入する
label.text = String(number)
}
}
코드는 여기서 끝냅니다.
코드 보충
변수는 지수값 등 용기다.
또한 프로그래밍의 = 기호는 등호가 아니라 A=B의 경우 B를 A에 대입합니다.
배치된 부품에 코드 연결
부품을 한쪽에 놓고 코드를 쓰면 안 돼, 코드와 부품을 연관시켜야 해.
연관 방법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numberというInt型の(整数の型の)変数を作る
var number:Int! = 0
//Labelをコードから変更できるようにする
@IBOutlet weak var label:UILabel!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typically from a nib.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Dispose of any resources that can be recreated.
}
//Botanを押した時のアクションを書く
@IBAction func button (){
//numberという変数にnumberに1を足したものを代入する
number = number + 1
//labelに表示できるようにnumberをInt型(整数の型)からString型(文字列の型)にかえ、labelに代入する
label.text = String(number)
}
}
3. Outlets에 있는 label의 Hide를 눌러 당겨주세요
4. Button도 마찬가지로 연결됩니다.연관을 시도할 때 나타나는 TouchUpInsied 선택
완성!
완료 후 왼쪽 상단의 Run 버튼을 눌러 실행!
이것은 완성되었지만, 이것은 매우 간단하다.각자 개량해서 더 좋은 것을 만들어 보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에서 간단한 계수 응용 프로그램 개발(초보자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taAtos/items/949defd12f3fa0ac559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