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blog 1

이번 주 최신 소식.


지난 일주일 동안 우리는 팀워크 방면에서 많은 진전을 거두었다.우리는 그 자체로 많은 내용을 추진하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기능 개발을 매우 간소화시켰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모든 변경 사항을 새로운 핵심 플러그인에 넣었기 때문이다.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플러그인을 변경하라고 요구하지 않고 플러그인을 쉽게 변경할 수 있게 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네 개의 플러그인을 통합하여 핵심과 함께 일했다.이름 공간을 업데이트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경우, 클래스 이름은, 업데이트 후에 같은 이름 공간과 클래스 이름을 가지도록 다른 플러그인을 변경해야 합니다.우리는 독립된 플러그인에서 그것을 변경하지 않고 모든 내용을 하나의 플러그인에 구현하려고 시도해 왔다.
이것은 확장 자바 플러그인 클래스가 아니라 확장 하위 플러그인입니다. 하위 플러그인은 여전히 onEnable과 onDisable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플러그인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코드가 정확한 위치에 있지만, 서버에 플러그인, 즉 SupremeCore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public class CoreManager extends SubPlugin {
    @Override
    public void onEnable(Plugin plugin {
        //Do subplugin start logic
    }

    @Override
    public void onDisable(Plugin plugin) {
        //Do subplugin stop logic
    }
}
그리고 메인 플러그인 코드에서 이 종류를 인용하여 실행합니다
coreManager.onEnable(this);
이 하위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조수


이번 주에 나는 운 좋게 우리 프로젝트에 헬퍼를 추가했다. 바로 이 녀석이 다른 일에서 럭퍼스를 만들었다는 것이다.그의 라이브러리는 우리로 하여금 신속하게 원형화 기능과 기타 기능을 할 수 있게 하고, 진정으로 우리로 하여금 신속하게 물건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이번 주에 제가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Paginated Gui 클래스와 Gui 클래스입니다.'맞춤법'메뉴의 자동 페이지 나누기에 사용됩니다.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루크 / 조수


Bukkit 플러그인의 빠르고 쉬운 개발을 지원하는 유틸리티와 확장 API 세트.


주문.



이번 주에 저는 마법 부서에서 직관적인 GUI를 만들어서 마법 물품을 보존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배치하여 통계 정보를 얻었습니다.PaginatedGuis를 사용하면 이 과정은 두 원형에 대해 매우 간단하고 어떤 기능을 절단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나의 계획은 다음과 같다. 유저는 이전 네 줄 중에서 주문을 선택한 다음에 밑에 있는 빨간색 줄(사용자의 열 표시줄을 모의하여 주문이 그들의 열 표시줄에 놓을 위치를 선택한다)을 사용한다. 이것은 우리가 사용해야 할 동작 기반의 RPG 스타일과 내가 이를 실현하기 위한 빠른 메뉴에 매우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빠른 메뉴



단축 메뉴는 내가 매우 좋아하는 또 다른 기능이다.빠른 메뉴를 사용하려면 보조 교환 키를 연속 빠르게 두 번 눌러도 됩니다. 기본값은 "F"입니다. 빠른 메뉴를 표시하여 사용자가 채팅을 하거나 명령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는 유저가 정보를 입력하는 것 외에 영원히 채팅과 상호작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방해가 되지 않는 곳을 제시하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유저는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않고 해야 할 일을 빨리 완성할 수 있다.

말.



말에 대해 우리는 당신의 말을 수시로 대기시키고 냉각 시간을 갖도록 시도하고 있습니다.말을 소환하면 냉각 시간이 있어야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는 뜻이다.또한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 냉각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면 공격을 받을 때 말을 제자리에 놓아 말이 죽지 않도록 할 수 없습니다.
어떤 동작들은 당신의 말의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먹이를 주고, 닦아주고, 심지어는 그것을 타는 것이다.모든 말은 등급이 있다(1부터). 새로운 등급을 얻으려면 말을 사용하거나 닦거나 먹일 수 있다.모든 관문마다 일정한 수량의 포인트가 있는데, 당신은 이 포인트를 획득해야만 당신의 말을 평평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급은 100점이 있어야 2급에 도달할 수 있다.네가 하는 모든 동작은 일정한 수량의 점수를 가지고 있어, 너의 말은 승진할 것이다.그 밖에 당신의 말은 한 단계 올라갈 때마다 속도가 빨라지고 높이 뛸수록 지구력이 강해집니다!

평론


나는 나 자신, Async, Maxy, Kohlerp1을 포함한 팀의 업무 방식에 대해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그리고 나는 칼리노가 나에게 준 창작의 자유에 대해 매우 흥분했다.)
다음 주에 최신 소식을 듣겠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