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 한 내용 은 Visual Studio 에서 Git 을 사용 하여 원 격 창고 에 업로드 하고 싶 지 않 은 파일 을 무시 합 니 다.
.NET 개발 자로 서 우주 최 강 IDE:Visual Studio 를 가지 고 우리 의 개발 효율 을 더욱 향상 시 켰 습 니 다.VS 는 확장 도구 가 풍부 하기 때문에 환경 변수의 설정 과 다른 코드 관리 도 구 를 걱정 할 필요 가 없습니다.잔말 말고 본론 으로 들 어가 라.우 리 는 VS 개발 과 관련 된.NET 프로젝트 를 사용 할 때 끌 어 내 린 코드 가 아무것도 바 뀌 지 않 은 것 을 자주 발견 합 니 다.바로 실행 하면 제출 해 야 할 파일 이 생 깁 니 다.예 를 들 어 가장 흔히 볼 수 있 는 bin/Debug,bin/Release,obj/Debug,obj/Release 문서 등 입 니 다.그러나 이 파일 들 을 원 격 git 코드 원 격 창고 에 제출 하고 싶 지 않 습 니 다.사실 이것 은 간단 합 니 다.프로젝트 를 처음 만 들 때 프로젝트 디 렉 터 리 에 무시 텍스트 파일(.gitignore)을 추가 한 다음 git 를 사용 하여 원 격 창고 로 보 내 면 됩 니 다.
제출 한 파일 을 무시 해 야 합 니 다:
설정.gitignore 에서 파일 을 무시 하고 제출 할 필요 가 없 는 파일 을 무시 합 니 다:
프로젝트 에 Visual Studio 의.gitgnore 템 플 릿 을 추가 합 니 다:
다음은.NET/.NET Core 관련 프로젝트 의 무시 파일 템 플 릿 입 니 다.VisualStudio 가 개발 한 프로젝트 라면 모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gitnore 는 파일 템 플 릿 원본 을 무시 합 니 다.https://github.com/github/gitignore/blob/master/VisualStudio.gitignore이 항목 에는 많은 프로 그래 밍 언어 나 IDE 관련.gitgnore 설정 이 있 습 니 다.다운로드 해서 직접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 Ignore Visual Studio temporary files, build results, and
## files generated by popular Visual Studio add-ons.
##
## Get latest from https://github.com/github/gitignore/blob/master/VisualStudio.gitignore
# User-specific files
*.rsuser
*.suo
*.user
*.userosscache
*.sln.docstates
# User-specific files (MonoDevelop/Xamarin Studio)
*.userprefs
# Mono auto generated files
mono_crash.*
# Build results
[Dd]ebug/
[Dd]ebugPublic/
[Rr]elease/
[Rr]eleases/
x64/
x86/
[Ww][Ii][Nn]32/
[Aa][Rr][Mm]/
[Aa][Rr][Mm]64/
bld/
[Bb]in/
[Oo]bj/
[Ll]og/
[Ll]ogs/
# Visual Studio 2015/2017 cache/options directory
.vs/
# Uncomment if you have tasks that create the project's static files in wwwroot
#wwwroot/
# Visual Studio 2017 auto generated files
Generated\ Files/
# MSTest test Results
[Tt]est[Rr]esult*/
[Bb]uild[Ll]og.*
# NUnit
*.VisualState.xml
TestResult.xml
nunit-*.xml
# Build Results of an ATL Project
[Dd]ebugPS/
[Rr]eleasePS/
dlldata.c
# Benchmark Results
BenchmarkDotNet.Artifacts/
# .NET Core
project.lock.json
project.fragment.lock.json
artifacts/
# ASP.NET Scaffolding
ScaffoldingReadMe.txt
# StyleCop
StyleCopReport.xml
# Files built by Visual Studio
*_i.c
*_p.c
*_h.h
*.ilk
*.meta
*.obj
*.iobj
*.pch
*.pdb
*.ipdb
*.pgc
*.pgd
*.rsp
*.sbr
*.tlb
*.tli
*.tlh
*.tmp
*.tmp_proj
*_wpftmp.csproj
*.log
*.vspscc
*.vssscc
.builds
*.pidb
*.svclog
*.scc
# Chutzpah Test files
_Chutzpah*
# Visual C++ cache files
ipch/
*.aps
*.ncb
*.opendb
*.opensdf
*.sdf
*.cachefile
*.VC.db
*.VC.VC.opendb
# Visual Studio profiler
*.psess
*.vsp
*.vspx
*.sap
# Visual Studio Trace Files
*.e2e
# TFS 2012 Local Workspace
$tf/
# Guidance Automation Toolkit
*.gpState
# ReSharper is a .NET coding add-in
_ReSharper*/
*.[Rr]e[Ss]harper
*.DotSettings.user
# TeamCity is a build add-in
_TeamCity*
# DotCover is a Code Coverage Tool
*.dotCover
# AxoCover is a Code Coverage Tool
.axoCover/*
!.axoCover/settings.json
# Coverlet is a free, cross platform Code Coverage Tool
coverage*.json
coverage*.xml
coverage*.info
# Visual Studio code coverage results
*.coverage
*.coveragexml
# NCrunch
_NCrunch_*
.*crunch*.local.xml
nCrunchTemp_*
# MightyMoose
*.mm.*
AutoTest.Net/
# Web workbench (sass)
.sass-cache/
# Installshield output folder
[Ee]xpress/
# DocProject is a documentation generator add-in
DocProject/buildhelp/
DocProject/Help/*.HxT
DocProject/Help/*.HxC
DocProject/Help/*.hhc
DocProject/Help/*.hhk
DocProject/Help/*.hhp
DocProject/Help/Html2
DocProject/Help/html
# Click-Once directory
publish/
# Publish Web Output
*.[Pp]ublish.xml
*.azurePubxml
# Note: Comment the next line if you want to checkin your web deploy settings,
# but database connection strings (with potential passwords) will be unencrypted
*.pubxml
*.publishproj
# Microsoft Azure Web App publish settings. Comment the next line if you want to
# checkin your Azure Web App publish settings, but sensitive information contained
# in these scripts will be unencrypted
PublishScripts/
# NuGet Packages
*.nupkg
# NuGet Symbol Packages
*.snupkg
# The packages folder can be ignored because of Package Restore
**/[Pp]ackages/*
# except build/, which is used as an MSBuild target.
!**/[Pp]ackages/build/
# Uncomment if necessary however generally it will be regenerated when needed
#!**/[Pp]ackages/repositories.config
# NuGet v3's project.json files produces more ignorable files
*.nuget.props
*.nuget.targets
# Microsoft Azure Build Output
csx/
*.build.csdef
# Microsoft Azure Emulator
ecf/
rcf/
# Windows Store app package directories and files
AppPackages/
BundleArtifacts/
Package.StoreAssociation.xml
_pkginfo.txt
*.appx
*.appxbundle
*.appxupload
# Visual Studio cache files
# files ending in .cache can be ignored
*.[Cc]ache
# but keep track of directories ending in .cache
!?*.[Cc]ache/
# Others
ClientBin/
~$*
*~
*.dbmdl
*.dbproj.schemaview
*.jfm
*.pfx
*.publishsettings
orleans.codegen.cs
# Including strong name files can present a security risk
# (https://github.com/github/gitignore/pull/2483#issue-259490424)
#*.snk
# Since there are multiple workflows, uncomment next line to ignore bower_components
# (https://github.com/github/gitignore/pull/1529#issuecomment-104372622)
#bower_components/
# RIA/Silverlight projects
Generated_Code/
# Backup & report files from converting an old project file
# to a newer Visual Studio version. Backup files are not needed,
# because we have git ;-)
_UpgradeReport_Files/
Backup*/
UpgradeLog*.XML
UpgradeLog*.htm
ServiceFabricBackup/
*.rptproj.bak
# SQL Server files
*.mdf
*.ldf
*.ndf
# Business Intelligence projects
*.rdl.data
*.bim.layout
*.bim_*.settings
*.rptproj.rsuser
*- [Bb]ackup.rdl
*- [Bb]ackup ([0-9]).rdl
*- [Bb]ackup ([0-9][0-9]).rdl
# Microsoft Fakes
FakesAssemblies/
# GhostDoc plugin setting file
*.GhostDoc.xml
# Node.js Tools for Visual Studio
.ntvs_analysis.dat
node_modules/
# Visual Studio 6 build log
*.plg
# Visual Studio 6 workspace options file
*.opt
# Visual Studio 6 auto-generated workspace file (contains which files were open etc.)
*.vbw
# Visual Studio LightSwitch build output
**/*.HTMLClient/GeneratedArtifacts
**/*.DesktopClient/GeneratedArtifacts
**/*.DesktopClient/ModelManifest.xml
**/*.Server/GeneratedArtifacts
**/*.Server/ModelManifest.xml
_Pvt_Extensions
# Paket dependency manager
.paket/paket.exe
paket-files/
# FAKE - F# Make
.fake/
# CodeRush personal settings
.cr/personal
# Python Tools for Visual Studio (PTVS)
__pycache__/
*.pyc
# Cake - Uncomment if you are using it
# tools/**
# !tools/packages.config
# Tabs Studio
*.tss
# Telerik's JustMock configuration file
*.jmconfig
# BizTalk build output
*.btp.cs
*.btm.cs
*.odx.cs
*.xsd.cs
# OpenCover UI analysis results
OpenCover/
# Azure Stream Analytics local run output
ASALocalRun/
# MSBuild Binary and Structured Log
*.binlog
# NVidia Nsight GPU debugger configuration file
*.nvuser
# MFractors (Xamarin productivity tool) working folder
.mfractor/
# Local History for Visual Studio
.localhistory/
# BeatPulse healthcheck temp database
healthchecksdb
# Backup folder for Package Reference Convert tool in Visual Studio 2017
MigrationBackup/
# Ionide (cross platform F# VS Code tools) working folder
.ionide/
# Fody - auto-generated XML schema
FodyWeavers.xsd
gitignore 무시 규칙:문법:
# C Git
*.a # .a
!lib.a # lib.a
/TODO # TODO , subdir/TODO
build/ # build/
doc/*.txt # doc/notes.txt doc/server/arch.txt
이 무시 규칙 참조 주소:https://blog.csdn.net/sundna/article/details/90749495원 격 창고 에 제출 된 파일 처리:
개발 할 때 무시 파일 설정(gitignore)을 추가 하 는 것 에 주의 하지 않 았 을 수도 있 습 니 다.이 파일 들 을 원 격 창고 로 보 내 면 다음 과 같은 두 가지 방법 으로 해결 할 수 있 습 니 다.
1.로 컬 이 파일 들 을 삭제 하고 원 격 으로 제출 합 니 다.
2、아래 git 명령 사용:
// , , ,
git rm -r --cached file_path( ) // file_path <br>git add . //
git commit -m 'delete remote somefile' // git
git push //
만약 내 가 어떤 항목 의 obj 파일 을 제거 하고 제출 해 야 한다 면:이 파일 의 경 로 는 D:\\개발 학습-master\\나의 훈련소\\DailyLearning\\작업&학습.Net 훈련소\응용 프로그램\obj
추적 할 필요 가 없 는 파일 을 제거 하려 면 다음 명령 을 입력 하 십시오:
git rm -r --cached Application/obj
실행 에 성공 하면 파일 은 이 지점 에서 삭 제 됩 니 다.마지막 으로 원 격 창고 에 제출 하면 됩 니 다.Visual Studio 가 Git 을 사용 하여 원 격 창고 에 올 리 고 싶 지 않 은 파일 을 무시 하 는 것 에 대한 자세 한 설명 은 여기까지 입 니 다.더 많은 Git 은 원 격 창고 에 올 리 고 싶 지 않 은 파일 내용 을 무시 합 니 다.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많은 지원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브랜치 병합(Visual studio 2017 사용)의 계속입니다. 기능 추가를 위한 브랜치를 작성하고, 기능 추가한 후, 그 내용을 develop 브랜치에 병합해 봅니다. 1. 새롭게 「add1」라고 하는 브랜치를 작성 2. 브랜치 "add1"을 선택한 상태에서 M...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