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명령 모드 원리 와 용법 실례 상세 설명
10358 단어 JavaScript명령 모드
첫째,명령 모드:
(1)호출 자 와 수신 자 간 의 직접적인 결합 모드 를 제거 하고(이 과정 을 호출 하여 흔적 을 남 길 수 있 음)
(2)정말 이 모델 을 함부로 사용 하지 마라.그 가 너 로 하여 금 간단 한 쓰기 방법 을 매우 복잡 하고 이해 하기 어렵 게 만 들 었 다 고 생각한다.
(3)당신 의 업무 에(리 턴 작업)(리 셋 작업)수요 가 생 겼 을 때 이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합 니 다.
명령 의 원리:
한 가지 상황 은 발신 자가 집행 자 에 게 직접 작용 하 는 것 으로 결합 도가 매우 높다.다른 한 가지 상황 은 발신 자 와 집행 자 사이 에 명령 을 저장 하 는 명령 으로 라 이브 러 리 를 방문 하 는 것,즉 명령 명령 명령 모드 를 추가 하 는 것 이다.
둘째,지금 우 리 는 하나의 수 요 를 통 해 이 모델 을 배운다.
필요:
1.'프로 세 스 추가 버튼'을 누 르 면 프로 세 스 설명 으로 새 텍스트 를 추가 합 니 다.
2.'되 돌아 가기','다시 하기'두 개의 버튼 으로 해당 하 는 임 무 를 완성 합 니 다.
셋째,화면 은
<body>
<input type="text" id="flow">
<input type="button" value=" " onclick="API.addFlow()">
<br>
<input type="button" value="ctrl+z " onclick="API.ret()">
<input type="button" value="ctrl+z+x " onclick="API.again()">
<div id= "div01"></div>
<script src="Js/ / /keymaster.min.js"></script>
<script src="Js/ / /uuid.js"></script>
<script src="Js/ / /(18) .js"></script>
</body>
효 과 는상술 한 그림 에 근거 하여 우 리 는 점차 완성 한다.
단계 1,주 응용 프로그램 정의-수신 자
function manager() {
this.addFlow=function (id,value) {
//1.
var div=document.getElementById("div01");
var newFlow=document.createElement("div");
newFlow.setAttribute("id",id);
newFlow.innerHTML=value;
div.appendChild(newFlow);
}
}
단계 2,대상(집행자)을 위 한 명령 접근 라 이브 러 리 구축-extcute 방법 으로 addFlow 방법 에 접근 할 수 있다 는 뜻
manager.prototype.extcute=(function () {
/*command
* */
return function (command) {
return this[command.method](command.id,command.value);
}
})();
단계 3,주 클래스 초기 화
var ma = new manager();// ,
// " "
var commands = new Array();
// --
var index = commands.length;
단계 4,클 라 이언 트-발신 자
var API=function () {
this.addFlow=function () {
//
var command={
method:"addFlow",
id:new UUID().createUUID(),// id
value:document.getElementById("flow").value
};
// ,
commands.push(command);
// ---
index = commands.length;
//
ma.extcute(command);
};
/**
*
*/
this.ret=function () {
if(index-1<0){
alert(" ...");
}else {
var all=document.getElementById("div01").childNodes;
document.getElementById("div01").removeChild(all[all.length-1]);
index=index-1;
}
};
/**
*
*/
this.again=function () {
if(index>=commands.length){
alert(" , ...");
}else {
var command=commands[index];//
ma.extcute(command);
index=index+1;
}
}
}
단계 5,실례 화 클 라 이언 트
API=new API();//
이렇게 html 중의 사건 이 작용 할 수 있다.사용자 정의 키보드 이 벤트 를 지원 하기 위해 플러그 인 을 사용 합 니 다.플러그 인 이름 은 키 마스터.js 입 니 다.
우선 html 에서 처럼 파일 을 도입 합 니 다.
그리고 키 를 호출 하여 사용자 정의 키보드 이 벤트 를 추가 합 니 다.
// ctrl+z--
key("ctrl+z",function () {
API.ret();
});
// ---
key("ctrl+shift+x",function () {
API.again();
})
이 를 위해 키보드 의 지정 조합 을 사용 하여 마우스 클릭 과 같은 효 과 를 낼 수 있 습 니 다.클 라 이언 트 의 API 에 있 는 id 값 도 플러그 인 을 통 해 동적 으로 생 성 된 플러그 인 이름 은 uid.js 입 니 다.여기에 소스 코드 를 붙 여 주세요.
/*
uuid.js - Version 0.2
JavaScript Class to create a UUID like identifier
Copyright (C) 2006-2008, Erik Giberti (AF-Design), All rights reserved.
This program is free software; you can redistribute it and/or modify it under
the terms of the GNU General Public License as published by the Free Software
Foundation; either version 2 of the License, or (at your option) any later
version.
This program is distributed in the hope that it will be useful, but WITHOUT ANY
WARRANTY; without even the implied warranty of MERCHANTABILITY or FITNESS FOR A
PARTICULAR PURPOSE. See the GNU General Public License for more details.
You should have received a copy of the GNU General Public License along with
this program; if not, write to the Free Software Foundation, Inc., 59 Temple
Place, Suite 330, Boston, MA 02111-1307 USA
The latest version of this file can be downloaded from
http://www.af-design.com/resources/javascript_uuid.php
HISTORY:
6/5/06 - Initial Release
5/22/08 - Updated code to run faster, removed randrange(min,max) in favor of
a simpler rand(max) function. Reduced overhead by using getTime()
method of date class (suggestion by James Hall).
KNOWN ISSUES:
- Still no way to get MAC address in JavaScript
- Research into other versions of UUID show promising possibilities
(more research needed)
- Documentation needs improvement
*/
// On creation of a UUID object, set it's initial value
function UUID(){
this.id = this.createUUID();
}
// When asked what this Object is, lie and return it's value
UUID.prototype.valueOf = function(){ return this.id; }
UUID.prototype.toString = function(){ return this.id; }
//
// INSTANCE SPECIFIC METHODS
//
UUID.prototype.createUUID = function(){
//
// Loose interpretation of the specification DCE 1.1: Remote Procedure Call
// described at http://www.opengroup.org/onlinepubs/009629399/apdxa.htm#tagtcjh_37
// since JavaScript doesn't allow access to internal systems, the last 48 bits
// of the node section is made up using a series of random numbers (6 octets long).
//
var dg = new Date(1582, 10, 15, 0, 0, 0, 0);
var dc = new Date();
var t = dc.getTime() - dg.getTime();
var h = '-';
var tl = UUID.getIntegerBits(t,0,31);
var tm = UUID.getIntegerBits(t,32,47);
var thv = UUID.getIntegerBits(t,48,59) + '1'; // version 1, security version is 2
var csar = UUID.getIntegerBits(UUID.rand(4095),0,7);
var csl = UUID.getIntegerBits(UUID.rand(4095),0,7);
// since detection of anything about the machine/browser is far to buggy,
// include some more random numbers here
// if NIC or an IP can be obtained reliably, that should be put in
// here instead.
var n = UUID.getIntegerBits(UUID.rand(8191),0,7) +
UUID.getIntegerBits(UUID.rand(8191),8,15) +
UUID.getIntegerBits(UUID.rand(8191),0,7) +
UUID.getIntegerBits(UUID.rand(8191),8,15) +
UUID.getIntegerBits(UUID.rand(8191),0,15); // this last number is two octets long
return tl + h + tm + h + thv + h + csar + csl + h + n;
}
//
// GENERAL METHODS (Not instance specific)
//
// Pull out only certain bits from a very large integer, used to get the time
// code information for the first part of a UUID. Will return zero's if there
// aren't enough bits to shift where it needs to.
UUID.getIntegerBits = function(val,start,end){
var base16 = UUID.returnBase(val,16);
var quadArray = new Array();
var quadString = '';
var i = 0;
for(i=0;i<base16.length;i++){
quadArray.push(base16.substring(i,i+1));
}
for(i=Math.floor(start/4);i<=Math.floor(end/4);i++){
if(!quadArray[i] || quadArray[i] == '') quadString += '0';
else quadString += quadArray[i];
}
return quadString;
}
// Numeric Base Conversion algorithm from irt.org
// In base 16: 0=0, 5=5, 10=A, 15=F
UUID.returnBase = function(number, base){
//
// Copyright 1996-2006 irt.org, All Rights Reserved.
//
// Downloaded from: http://www.irt.org/script/146.htm
// modified to work in this class by Erik Giberti
var convert = ['0','1','2','3','4','5','6','7','8','9','A','B','C','D','E','F','G','H','I','J','K','L','M','N','O','P','Q','R','S','T','U','V','W','X','Y','Z'];
if (number < base) var output = convert[number];
else {
var MSD = '' + Math.floor(number / base);
var LSD = number - MSD*base;
if (MSD >= base) var output = this.returnBase(MSD,base) + convert[LSD];
else var output = convert[MSD] + convert[LSD];
}
return output;
}
// pick a random number within a range of numbers
// int b rand(int a); where 0 <= b <= a
UUID.rand = function(max){
return Math.floor(Math.random() * max);
}
// end of UUID class file
관심 있 는 친 구 는 온라인 HTML/CSS/JavaScript 전단 코드 디 버 깅 실행 도 구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더 많은 자 바스 크 립 트 관련 내용 은 본 사이트 의 주 제 를 볼 수 있다.
본 고 에서 말 한 것 이 여러분 의 자 바스 크 립 트 프로 그래 밍 에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기초 정리 - 1문자 (String) 숫자 (Number) 불린 (Boolean) null undefined 심볼 (Symbol) 큰정수 (BigInt) 따옴표로 묶어 있어야 함 Not-A-Number - 숫자 데이터 / 숫자로 표...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