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의 as 및 is 사용법 상세 설명
C#의 as 및 is 사용법 상세 설명
c#의 유형 변환
c#의 유형 변환은 명시적 및 암시적 기본 규칙과 같이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AS 및 IS
AS: 호환되는 참조 유형 간에 변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IS: 객체가 특정 유형과 호환되는지 개념적으로 분석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if (cls1 is Class2)
{ Class2 cls2 = (Class2)cls1; }
else System.Console.WriteLine("Error 2!");
다른 방식에 비해 as 조작부호를 변환하면 as는 is보다 성능을 약간 높일 수 있다.
Class2 cls2 = cls1 as Class2;
if (cls2!=null)
System.Console.WriteLine("Ok");
else System.Console.WriteLine("Error!");
as는 인용 대상이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호환되지 않으면null로 되돌아오기 때문에null의 판단이 필요합니다.두 가지 방식을 비교하면 is는 두 번의 대상 유형 검사를 해야 하고 as는 한 번의 대상 유형 검사를 해야 하며, 다시 한 번null 검사를 해야 하며,null 검사 비용은 대상 유형 검사보다 적다.AS의 방법에 비해 효율이 높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