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Studio 사용자 정의 jar 패키지 생 성 절차 상세 설명

하나의 항목 을 jar 패키지 로 내 보 내 려 면 다른 항목 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eclipse 에서 이 항목 을 jar 패키지 로 직접 내 보 낼 수 있 고 AS 에 서 는 gradle 을 수정 해서 처리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구체 적 인 절 차 를 소개 한다.
1.새로운 항목 을 만 듭 니 다.프로젝트 이름 은 마음대로 합 니 다.예 를 들 어 MakeJarApplication 은 프로젝트 에 module 형식 을 android-library 로 새로 만 들 고 test Library 라 고 명명 합 니 다.그림:

프로젝트 구성 도
2.app 을 이 라 이브 러 리 에 의존 하 게 하고 app 의 build.gradle 파일 에 copile procject(':testlibrary')를 추가 합 니 다.

dependencies {
  compile fileTree(dir: 'libs', include: ['*.jar'])
  androidTestCompile('com.android.support.test.espresso:espresso-core:2.2.2', {
    exclude group: 'com.android.support', module: 'support-annotations'
  })
  compile 'com.android.support:appcompat-v7:25.3.1'
  compile 'com.android.support.constraint:constraint-layout:1.0.0-beta4'
  testCompile 'junit:junit:4.12'
  compile project(':testlibrary')
}
3.testlibrary 에서 외부 app 이 호출 할 수 있 도록 TestShow 클래스 를 만 듭 니 다.app 에서 호출
(1)TestShow .java

public class TestShow {
  public void show(Context context, String msg, TextView textView) {
    textView.setText(msg);
    Toast.makeText(context, msg, Toast.LENGTH_SHORT).show();
  }
  public void test() {
    System.out.println("    ,test()  ");
  }
}
(2)、MainActivity.java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show_tv = ((TextView) findViewById(R.id.show_tv));
    ((Button) findViewById(R.id.bt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new TestShow().show(MainActivity.this, "  jar   show  ", show_tv);
      }
    });
  }
4.testlibrary 의 build.gradle 설정 은 jar 파일 을 생 성 할 수 있 습 니 다:

def SDK_BASENAME = "TestSdk";
def SDK_VERSION = "_V1.0";
def sdkDestinationPath = "build";
def zipFile = file('build/intermediates/bundles/default/classes.jar')
task deleteBuild(type: Delete) {
  delete sdkDestinationPath + SDK_BASENAME + SDK_VERSION + ".jar"
}
task makeJar(type: Jar) {
  from zipTree(zipFile)
  from fileTree(dir: 'src/main',includes: ['assets/**'])// assets    jar 
  baseName = SDK_BASENAME + SDK_VERSION
  destinationDir = file(sdkDestinationPath)
}
makeJar.dependsOn(deleteBuild, build)
그 중SDK_BASENAME = "TestSdk"; SDK_VERSION = "_V1.0"; jar 생 성 을 정의 하 는 이름 은 TestSdk 입 니 다.V1.0.jar。
5.오른쪽 Gradle 디 렉 터 리 에"other"가 있 습 니 다."Makejar"를 찾 은 다음"Makejar"를 두 번 누 르 면 jar 파일 을 생 성 할 수 있 습 니 다.생 성 결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절차 결과 가이드
새 module 의 libs 디 렉 터 리 에 TestSdk.jar 를 복사 한 다음 호출 할 수 있 습 니 다.  new TestShow().show(context, "", show_tv);방법 이 야.
6.프로젝트 에서 호출 결과:

총결산
위 에서 말 한 것 은 소 편 이 소개 한 Android Studio 가 사용자 정의 jar 가방 을 만 드 는 절차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입 니 다.여러분 에 게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궁금 한 점 이 있 으 시 면 저 에 게 메 시 지 를 남 겨 주세요.소 편 은 바로 답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