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 인 기술 의 출발점 은 주로 소프트웨어 가 확장 기능 을 유연 하 게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지 메 인 프로그램(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을 재 컴 파일 하고 발표 할 필요 가 없다.그것 의 원 리 는 상당히 간단 하 다.소프트웨어 의 기능 은 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 과 플러그 인 에 의 해 결정 된다.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 과 플러그 인 사이 에는 특정한 인터페이스 가 있 는데 이들 은 이 인 터 페 이 스 를 통 해 데 이 터 를 전달 하거나 정 보 를 제어 하여 소프트웨어 기능 을 실현 해 야 한다.따라서 이 인터페이스 에 맞 는 프로그램(또는 다른 기능 실체)만 있 으 면 이 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의 플러그 인 이 라 고 합 니 다.플러그 인 실 체 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하 나 는 논 리 를 포함 하 는 프로그램 이다.예 를 들 어 동적 라 이브 러 리,Exe 프로그램 등 이다.다른 하 나 는 설정 정보 입 니 다.앞의 방식 은 주로 작도 소프트웨어,미디어 재생 소프트웨어 에 나타 나 복잡 한 기능 을 실현 하기에 적합 하 다.뒤의 방식 은 주로 소프트웨어 의 스킨(피부)기능 을 실현 하 는 데 사용 되 고 복잡 한 연산 이 필요 없 는 다른 기능 모듈(많은 게임 소프트웨어 의 관문 도 이런 방식 으로 이 루어 진다.예 를 들 어 아 다 소프트웨어 의 연결 보기)이다.이 편 은 Dll 플러그 인 방식 의 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 을 구현 하 는 과정 에서 Dll 을 관리 하 는 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 과 사용 예 시 를 제시 하여 독자 가 플러그 인 프로 그래 밍 을 하 는 기반 을 다 져 준다.구체 적 으로 프레임 워 크 프로그램 은 플러그 인의 로드,기능 호출,마 운 트 해제 세 가지 기능 을 완성 해 야 합 니 다.사실 모든 제어 판 프로그램 은 운영 체제 의 플러그 인 입 니 다.각.cpl 파일 은 특정 인 터 페 이 스 를 구현 한 Dll 이기 때문이다.윈도 우즈 의 서비스 프로그램 도 마찬가지다.기 존 프로그램 을 바탕 으로 특정한 윈도 우즈 메 시 지 를 처 리 했 을 뿐이다.사실은 넓 은 의미 에서 볼 때 운영 체제 에서 실행 되 는 모든 프로그램 은 운영 체제 라 는 소프트웨어 의'플러그 인'이다.사실 Delphi 에 서 는 이미 플러그 인 관리 프레임 워 크 가 있 습 니 다.그것 이 바로 bpl 입 니 다.bpl 구성 요소 패키지 방식 으로 도 기능 의 플러그 인 확장 을 쉽게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다만 이 방식 은 다른 개발 도구(예 를 들 어 vb,vc++)가 플러그 인 개발 을 하 는 것 을 지원 하지 않 는 다 는 단점 이 있다.)untDllManager 단원 에서 두 가지 기본 클래스 를 정 의 했 습 니 다.TDll:모든 Dll 클래스 의 부모 클래스 는 불 러 오기,마 운 트 해제 와 관련 된 동작 을 제공 합 니 다.TDllManager:Dll 클래스 의 용기 클래스 입 니 다.Dll 실 체 를 마 운 트 해제 하 는 요소 삭제 방식 을 지원 합 니 다.다음은 분류 그림 입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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