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eList 및 CheckBox 간의 데이터 바인딩

1504 단어 Flexcheckboxtilelist
우선 귀속 데이터 집합을 만듭니다
for each (var object:Object in modelLocator.chartOriArrayCollection)
{
    //   modelLocator.relatedLanguage
	if (!isInArrayCollection(object.languageName, modelLocator.relatedLanguage))
	{
		var newLanguage:ObjectProxy = new ObjectProxy();
        // name   CheckBox   label  
		newLanguage.name = String(object.languageName);
        // selected   CheckBox   selected  
		newLanguage.selected = true;
		modelLocator.relatedLanguage.addItem(newLanguage);
	}
}

 
그 다음에 itemRenderer를 사용하여 TileList 구축
<mx:TileList id="languageTileList" dataProvider="{initLocator.relatedLanguage}" width="100%" height="100%" borderThickness="0">
	<mx:itemRenderer>
		<mx:Component>
			<mx:HBox>
				<mx:CheckBox label="{data.name}" selected="{data.selected}" width="85" click="outerDocument.clickLanguageHandler(event, data)" />
			</mx:HBox>
		</mx:Component>
	</mx:itemRenderer>
</mx:TileList>

 
필요하면 이 TileList를 리셋합니다. 이 때 selected 속성이 있습니다. 이 기능의 실현은 매우 편리합니다.
for each (var language:Object in initLocator.relatedLanguage)
{
	language.selected = true;
}
//  , 
languageTileList.dataProvider = initLocator.relatedLanguage;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