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Tree 코드 버 전 관리 일상 작업 절차
2073 단어 버 전 관리sourcetree
문 / HermioneHu
본문 은 단지 일부 정보 보충 을 할 뿐이다.
전제: SourceTree 를 설치 하고 서버 와 연결 하 며 튜 토리 얼 소프트웨어 를 참고 하 십시오: SourceTree 2.3.1 (원생 중국어)
준비 작업: 로 컬 분기 만 들 기
SourceTree 를 열 고 왼쪽 지점 을 주의 하 십시오. 일반 새 항목 은 master 지점 만 있 습 니 다.
다음 그림 과 같이 로 컬 분기 만 드 는 방법: (분기 이름 선택)
일상 업무 절차
출근 첫 번 째: 서버 에서 변 경 된 코드 를 끌 어 와 로 컬 로 통합 합 니 다.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
1. master 분기 가 검출 되 었 습 니 다. master 라면 전환 할 필요 가 없습니다.
2 master 분기 로 전환 한 후 캡 처 (fetch) 를 누 르 면 원 격 에서 최신 동 태 를 가 져 옵 니 다.
3. 그리고 최신 노드 를 선택 하고 합병 (merge) 을 누 르 면 됩 니 다.
4. 자신 이 새로 만 든 분기 Mille 가 검출 되 었 습 니 다. 전환 후 master 를 오른쪽 클릭 하고 master 를 Mille 에 합병 하 는 것 을 선택 하면 합병 코드 가 완 료 됩 니 다.
5 로 컬 분기 (Mille) 로 전환 되 었 는 지 확인 하고 작업 을 시작 합 니 다 - 코드
코드 작성 작업 을 시작 하기 전에 로 컬 분기 (Mille) 로 전환 하 는 것 을 확인 하 십시오.
퇴근 마지막 일: 변경 코드 제출 (commt)
코드 작성 작업 을 시작 하기 전에 로 컬 분기 Mille 로 (checkout) 전환 하 는 것 을 기억 하 십시오. 작업 이 끝 날 때 까지.
하루 일 을 끝 낼 때 코드 를 제출 하 겠 습 니 다.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 작업 을 끝 낼 때 두 가지 상황 이 있다. 첫 번 째 는 원 격 에 새로운 동태 가 있다.
1 , (commit) Mille ( )
2 (checkout) master , ** Mille master **( SourceTree , , , fetch )
3 master master . commit (discard)
4 , (push)
5 (checkout) Mille, master, master Mille
두 번 째: 원 격 무 새로운 동태
1 (commit) , (Mille)
2 (checkout) master , (Mille), Mille master
3 working space (commit) (discard)
4 (push)
5 (Mille)
보충:
가능 한 한 당 김 (pul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
끌 어 오기 (pull) 는 원 격 으로 최신 버 전 을 가 져 오고 로 컬 로 통합 하 는 것 과 같 습 니 다.
캡 처 (fetch) 는 원 격 으로 최신 버 전 을 가 져 오 는 것 과 같 습 니 다 (merge).
실제 사용 에 서 는 캡 처 (fetch) 가 더 안전 합 니 다. 합병 (merge) 전에 업데이트 상황 을 보고 합병 여 부 를 결정 할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
또한 충돌 이 발생 했 을 때 workingcopy 에 들 어가 서 어떤 파일 충돌 인지 볼 수 있 습 니 다. 오른쪽 에 빨간색 과 녹색 블록 이 있 고 충돌 표시 도 있 습 니 다. 여기 서 필요 하지 않 은 코드 를 선택적으로 버 려 충돌 을 해결 할 수 있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코드 동기 화 + 버 전 관리] Git + SourceTree + Dropbox1. 먼저 버 전 관리 가 필요 한 procject 를 Dropbox 에 복사 합 니 다.나 는 이전에 쓴 항목 인 'Gallery Test' 를 Dropbox 의 Gallery Test 폴 더 에 복사 했다. "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