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9.h, 및 해당 "dxerr.lib"
오전에 어린 여동생을 도와 프로그램의 전체 내용을 잘 알지 못했는데 주로 모방용이었다.그런데 문제가 좀 생겼어요. 여기에 기록하고 나중에 보고 공부할게요.
프로그램 프롬프트를 실행하여 d3dx9. 를 열 수 없습니다.h, 우리는 d3dx9.h는 DirectX SDK에 있습니다. 다운로드만 하면 됩니다.설치가 끝난 후 경로를 설정하여dxerr를 찾을 수 없음을 알립니다.lib.
자료를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다.나는 절차를 아래에 썼다.
d3dx9.해결하다
1: 최신 DirectX SDK를 다운로드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웹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microsoft.com/china
, 。 。
。
2: 。 vs2010.vs vc++ 。 “ ”-“ ” ,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June 2010)\Include” , , 。 June 2010。
, ,http://baixiaozhe.iteye.com/blog/1150687。
3, dxerr.lib, x86 , , 。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June 2010)\Lib\x86”。 , C:\Program Files\Microsoft DirectX SDK (June 2010)\Lib\x86 lib “D:\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10.0\VC\lib”。
。
8.55 ing, ing!!!!!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피폴라치 수열=>다양한 방법의 비교(분치, 귀속, 동적 기획/추이)이렇게 하면 피폴라치 수열에는 여러 가지 해법이 있을 수 있다. 일반적인 귀속 방법에는 많은 중복 계산이 존재한다.효율은 자연히 매우 낮다.예를 들어 f(n-1)를 계산할 때 이미 f(n-2)를 계산해 냈지만 귀환은...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