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의view 구현 계기판, 시계
WindowManager wm = (WindowManager) get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WINDOW_SERVICE);
int mWidth = wm.getDefaultDisplay().getWidth();
int mHeight = wm.getDefaultDisplay().getHeight();
/* public int mWidth = getWidth();
public int mHeight = getHeight();*/
public YiBiaoPan(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
public YiBiaoPan(Context context, @Nullable AttributeSet attrs) {
super(context, attrs);
}
public YiBiaoPan(Context context, @Nullable AttributeSet attrs, int defStyleAttr) {
super(context, attrs, defStyleAttr);
}
@Override
protected void onDraw(Canvas canvas) {
//
Paint paint = new Paint();
paint.setStyle(Paint.Style.STROKE);
paint.setStrokeWidth(5);
canvas.drawCircle(mWidth / 2, mHeight / 2, mWidth / 2, paint);
Log.e("adress",mWidth+","+mHeight);
canvas.drawLine(mWidth/2,mHeight/2,mWidth,mHeight,paint);
//
Paint paint1 = new Paint();
paint.setStrokeWidth(3);
for (int i = 0; i < 24; i++) {
if (i == 0 || i == 6 || i == 12 || i == 18) {
paint1.setStrokeWidth(5);
paint1.setTextSize(30);
canvas.drawLine(mWidth / 2, mHeight / 2 - mWidth / 2, mWidth / 2, mHeight / 2 - mWidth / 2 + 60, paint1);
String degree = String.valueOf(i);
canvas.drawText(
degree,
mWidth / 2 - paint1.measureText(degree) / 2,
mHeight / 2 - mWidth / 2 + 90,
paint1
);
} else {
paint1.setStrokeWidth(3);
paint1.setTextSize(15);
canvas.drawLine(mWidth / 2, mHeight / 2 - mWidth / 2, mWidth / 2, mHeight / 2 - mWidth / 2 + 30, paint1);
String degree = String.valueOf(i);
canvas.drawText(
degree,
mWidth / 2 - paint1.measureText(degree) / 2,
mHeight / 2 - mWidth / 2 + 60,
paint1
);
}
canvas.rotate(15, mWidth / 2, mHeight / 2);
}
//
Paint paintHour = new Paint();
paintHour.setStrokeWidth(20);
Paint paintMinute = new Paint();
paintMinute.setStrokeWidth(10);
canvas.save();
canvas.translate(mWidth/2,mHeight/2);
canvas.drawLine(0,0,100,100,paintHour);
canvas.drawLine(0,0,100,200,paintMinute);
canvas.restore();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