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JS 쿼리 컨트롤 사용자 정의
, , store ,
Ext.app.SearchField = Ext.extend(Ext.form.TwinTriggerField, {
initComponent : function(){
Ext.app.SearchField.superclass.initComponent.call(this);
this.on('specialkey', function(f, e){
if(e.getKey() == e.ENTER){
this.onTrigger2Click();
}
}, this);
},
validationEvent:false,
validateOnBlur:false,
trigger1Class:'x-form-clear-trigger',
trigger2Class:'x-form-search-trigger',
hideTrigger1:true,
width:180,
hasSearch : false,
paramName : 'query',
onTrigger1Click : function(){
if(this.hasSearch){
this.el.dom.value = '';
var o = {start: 0};
this.store.baseParams = this.store.baseParams || {};
this.store.baseParams[this.paramName] = '';
this.store.reload({params:o});
this.triggers[0].hide();
this.hasSearch = false;
}
},
onTrigger2Click : function(){
var v = this.getRawValue();
if(v.length < 1){
this.onTrigger1Click();
return;
}
// var o = {start: 0};
// this.store.baseParams = this.store.baseParams || {};
// this.store.baseParams[this.paramName] = v;
this.store.reload();
this.hasSearch = true;
this.triggers[0].show();
}
});
Ext.reg('searchfield',Ext.app.SearchField);
, store,
Ext.app.clearTriggerField = Ext.extend(Ext.form.TwinTriggerField, {
initComponent : function(){
Ext.app.SearchField.superclass.initComponent.call(this);
this.on('specialkey', function(f, e){
if(e.getKey() == e.ENTER){
this.onTrigger2Click();
}
}, this);
},
validationEvent:false,
validateOnBlur:false,
trigger1Class:'x-form-clear-trigger',
trigger2Class:'x-form-search-trigger',
hideTrigger1:true,
width:180,
hasSearch : false,
paramName : 'query',
onTrigger1Click : function(){
//if(this.hasSearch){
this.el.dom.value = '';
this.triggers[0].hide();
this.hasSearch = false;
//}
},
onTrigger2Click : function(){
var v = this.getRawValue();
if(v.length < 1){
this.onTrigger1Click();
return;
}
this.hasSearch = true;
this.triggers[0].show();
}
});
Ext.reg('cleartriggerfield',Ext.app.clearTriggerField);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F#에서 Android 앱 개발 카운터(수취기)편F#에서 Android 앱 개발로서 카운터(수취기)의 작성 방법을 소개합니다. F#에서 Android 앱 개발의 기본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솔루션 탐색기의 Resources\layout\Main.axml을 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