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UPnP로 인트라넷 통과
5073 단어 C#
DLL: Interop 도입NATUPNPLib.dll, 랜을 뚫고 Socket 통신을 합니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Net;
using System.Net.Sockets;
using NATUPNPLib;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Text.RegularExpressions;
using System.IO;
namespace _22UPnP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Host Name
string serverName = Dns.GetHostName();
Console.WriteLine("Server :" + serverName);
// Host Name IP , IPv4 IP 。
IPAddress internalIP = Dns.GetHostEntry(serverName).AddressList
.Where(i => i.AddressFamily == AddressFamily.InterNetwork)
.FirstOrDefault();
Console.WriteLine("Server IP:" + internalIP);
UPnPNAT upnp = new UPnPNAT();
IStaticPortMappingCollection staticPortMappingCollection = upnp.StaticPortMappingCollection;
if (staticPortMappingCollection == null)
{
Console.WriteLine(" , UPnP 。");
return;
}
int internalPort = 3898;//Server
int externalPort = 4343;//
staticPortMappingCollection.Add(
externalPort,//
"TCP",//
internalPort,//
internalIP.ToString(),// IP
true,//
"UPNP_Test"//
);
Socket serverSocket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EndPoint serverEndPoint = new IPEndPoint(internalIP, internalPort);
serverSocket.Bind(serverEndPoint);
serverSocket.Listen(1);
Console.WriteLine(" ......
");
Thread serverThread = new Thread(() => {
Socket socket = null;
while (true)
{
if (socket!= null || (socket = serverSocket.Accept()) != null)
{
byte[] byteRec = new byte[1024*1024];//
int msgLen = socket.Receive(byteRec);
string msgRec = Encoding.UTF8.GetString(byteRec,0,msgLen);
Console.WriteLine(" Client :
{0}", msgRec);
}
}
});
serverThread.IsBackground = true;
serverThread.Start();
// IP
string externalIP;
//
var regex = @"\b\d{1,3}\.\d{1,3}\.\d{1,3}\.\d{1,3}\b";
Console.WriteLine(" IP......");
using (var webclient = new WebClient())
{
var rawRes = webclient.DownloadString("http://checkip.dyndns.org/");
externalIP = Regex.Match(rawRes, regex).Value;
}
Console.WriteLine(" IP :" + externalIP);
Thread clientThread = new Thread(() =>
{
ClientConnectToServer(IPAddress.Parse(externalIP), externalPort);
});
clientThread.Start();
Console.ReadKey();
}
static void ClientConnectToServer(IPAddress remoteIP, int remotePort)
{
Socket clientSocket = new Socket(AddressFamily.InterNetwork, SocketType.Stream, ProtocolType.Tcp);
clientSocket.Connect(new IPEndPoint(remoteIP, remotePort));
IPEndPoint remoteEndPoint = clientSocket.RemoteEndPoint as IPEndPoint;
for (int i = 0; i < 3; i++)
{
string msgFromClient = string.Format("Hello, this msg is from Client.
{2}
[Remote IP: {0}, Remote Port: {1} ]
",
remoteEndPoint.Address, remoteEndPoint.Port, DateTime.Now
);
byte[] bytes = Encoding.UTF8.GetBytes(msgFromClient);
//
clientSocket.Send(bytes);
Thread.Sleep(1000);
}
}
}
}
첨부: 소스 다운로드 주소: http://download.csdn.net/detail/frombegintoend/5688855
Interop.NATUPNPLib.dll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WebView2를 Visual Studio 2017 Express에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Evergreen .Net Framework SDK 4.8 VisualStudio2017에서 NuGet을 사용하기 때문에 패키지 관리 방법을 packages.config 대신 PackageReference를 사용해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