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필터 효과(2)
3581 단어 css 필터 효과(2)
문법:{filter:gray},{filter:invert},{filter:xray}
그레이 필 터 는 그림 한 장 을 그 레이스 케 일 로 바 꾸 는 것 이다.Invert 필 터 는 대상 의 시각 화 속성 을 모두 뒤 집 는 것 으로 색채,포화 도,밝기 값 을 포함한다.Xray 필 터 는 대상 에 게 윤곽 을 반영 하고 이 윤곽 을 밝 게 하 는 이른바'X'광 편 이다.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8、Light 필터
문법:Filter{light}
이 속성 은 광원 의 투사 효 과 를 모 의 한다.대상 이'LIGHT'필터 속성 을 정의 하면'방법(Method)'으로 속성 을 설정 하거나 변경 할 수 있 습 니 다.'LIGHT"사용 가능 한 방법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광원 의 가상 위 치 를 정의 할 수 있 고 X 축 과 Y 축의 수 치 를 조정 하여 광원 초점 의 위 치 를 제어 할 수 있 으 며 광원 의 형식(점 광원 또는 원추형 광원)을 조정 하여 광원 이 경계,광원 의 색상,밝기 등 속성 을 모호 하 게 하 는 지 여 부 를 지정 할 수 있다.동적 으로 광원 을 설정 하면 예상 치 못 한 효 과 를 낼 수 있 습 니 다.뒤의 몇 페이지 에는 구체 적 인 범례 가 있 을 것 이다.
9.마스크 필터
문법:{filter:mask(color=color)}
'MASK'속성 을 사용 하면 대상 에 게 표면 을 덮 는 막 을 만 들 수 있 는데 그 효 과 는 마치 색안경 을 쓰 고 물 체 를 보 는 것 과 같다.
10,그림자 필터
문법:{filter:shadow(color=color,direction=direction)}
'Shadow'속성 을 이용 해 지 정 된 방향 으로 물체 의 투영 을 만 들 수 있 고,COLOR 는 투영 색 이 며,DIRECTION 은 투영 을 설정 하 는 방향 이다.그 중에서 0 도 는 수직 으로 위로 올 라 간 다음 에 45 도 마다 한 단위 이다.그것 의 기본 값 은 왼쪽으로 270 도이 다.
filter:shadow(color=red,direction=225)filter:shadow(color=blue,direction=225)filter:shadow(color=gray,direction=225)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Shadow 필터 낙수 처 마 다방 제작
Shadow 필터 낙수 처 마 다방 제작
Shadow 필터 낙수 처 마 다방 제작 11,웨 이브 필터 문법:{filter:wave(add=add,freq=freq,lightstrength=strength,phase=phase,strength=strength)}"wave" 속성 은 대상 을 수직 파형 스타일 로 흐 트 러 뜨 립 니 다.기본 값 은"TRUE(0 이 아 닌)"입 니 다.
"ADD"는 대상 을 파형 스타일 로 흐 트 러 뜨 릴 지 여 부 를 표시 합 니 다.
'FREQ'는 파문 의 주파수 이다.즉,대상 에 모두 몇 개의 완전한 파문 이 발생 해 야 하 는 지 를 지정 하 는 것 이다.
"LIGHTSTRENGTH"매개 변 수 는 파문 에 대해 빛 과 그림자 의 효 과 를 강화 할 수 있 고 범위 0-100,
"PHASE"매개 변 수 는 사인 파 의 오프셋 을 설정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STRENGTH 는 진폭 크기 를 나타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