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lib-rpg 창 클래스 만들기

1765 단어 JavaScripttmlib.js
우선, 창 클래스
참고로 RGS가 우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창구의 피부 재료를 먼저 교체해야 해요.
그림을 tmlib로 표시하고 창을 만듭니다.
그렇다, 바로 이런 느낌이다.

로컬 환경이기 때문에 VX Ace의 창 소재를 직접 사용했습니다.
MainScene.coffee
tm.define "MainScene",
    superClass: "tm.app.Scene"
    init: ->
        # 親の初期化
        @superInit()

        window1 = rpg.Window(50, 50, 200, 200)
        window1.drawText("はろ~!",0,0)
        @addChild(window1)
tmlib.js를 만지기 시작했는데 괜찮아요?
다양한 준비가 있었고, RGS에서 필요할 수 있는 맵 연관성도 있었다.
이거 너무 커서 저거 다시 설치하기 힘들어...
창 스킨도 했고 도면층도 대응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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