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에서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주파수를 자르면서 소리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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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에서 소리의 높이를 다른 소리의 파도로 흔들기(F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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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8.1.5(9359645)(64-bit windows)
뺄셈으로 소리 만들기
소리의 크기와 높이를 흔들어서 거기 복잡한 소리를 낼 수 있게 된 곳에서 이번에는 필터를 사용하여 특정 주파수 대역을 깎으면서 소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필터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화이트 노이즈와 핑크 노이즈를 사용하십시오.
noise~ 오브젝트로 화이트 노이즈를 낼 수 있어!
화이트 노이즈 = 거의 모든 주파수를 대략 균등하게 포함하는 소리 ≒ TV 모래 폭풍 소리
pink ~로 핑크 노이즈를 낼 수 있습니다!
핑크 노이즈 ≒ 화이트 노이즈로부터 고주파수의 소리를 억제한 녀석
(결코 야한 소리가 아니다…)
필터를 걸리면 소리가 어떻게 바뀌는지를 체감하기 위해서는 화이트 노이즈를 알기 쉽다고 생각한다.
filtergraph ~를 설치하고 참조를 보자.
우선 설치.
객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참조
만져 움직일 수 있는 샘플에!
샘플 사운드를 무한 루프 재생.
음량을 조정하면서, filtergraph~상에서 드래그하면서 필터의 효과를 확인!
max의 레퍼런스는 곧바로 움직일 수 있고, 자신이 몰랐던 오브젝트를 아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좋네요^^
attrui 객체가 편리
attrui 객체를 만들어…
filtergraph~와 연결하면...
filtergraph~의 설정을 자동으로 리스트업 해 준다!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면…
attrui가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는 유자-인다후에스로 바뀌어.
레퍼런스 보지 않으면 이런 편리한 오브젝트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지도…( ̄∀ ̄)
샘플
버전 8.1.5(9359645)(64-bit windows)
뺄셈으로 소리 만들기
소리의 크기와 높이를 흔들어서 거기 복잡한 소리를 낼 수 있게 된 곳에서 이번에는 필터를 사용하여 특정 주파수 대역을 깎으면서 소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필터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화이트 노이즈와 핑크 노이즈를 사용하십시오.
noise~ 오브젝트로 화이트 노이즈를 낼 수 있어!
화이트 노이즈 = 거의 모든 주파수를 대략 균등하게 포함하는 소리 ≒ TV 모래 폭풍 소리
pink ~로 핑크 노이즈를 낼 수 있습니다!
핑크 노이즈 ≒ 화이트 노이즈로부터 고주파수의 소리를 억제한 녀석
(결코 야한 소리가 아니다…)
필터를 걸리면 소리가 어떻게 바뀌는지를 체감하기 위해서는 화이트 노이즈를 알기 쉽다고 생각한다.
filtergraph ~를 설치하고 참조를 보자.
우선 설치.
객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참조
만져 움직일 수 있는 샘플에!
샘플 사운드를 무한 루프 재생.
음량을 조정하면서, filtergraph~상에서 드래그하면서 필터의 효과를 확인!
max의 레퍼런스는 곧바로 움직일 수 있고, 자신이 몰랐던 오브젝트를 아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좋네요^^
attrui 객체가 편리
attrui 객체를 만들어…
filtergraph~와 연결하면...
filtergraph~의 설정을 자동으로 리스트업 해 준다!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면…
attrui가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는 유자-인다후에스로 바뀌어.
레퍼런스 보지 않으면 이런 편리한 오브젝트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지도…( ̄∀ ̄)
샘플
noise~ 오브젝트로 화이트 노이즈를 낼 수 있어!
화이트 노이즈 = 거의 모든 주파수를 대략 균등하게 포함하는 소리 ≒ TV 모래 폭풍 소리
pink ~로 핑크 노이즈를 낼 수 있습니다!
핑크 노이즈 ≒ 화이트 노이즈로부터 고주파수의 소리를 억제한 녀석
(결코 야한 소리가 아니다…)
필터를 걸리면 소리가 어떻게 바뀌는지를 체감하기 위해서는 화이트 노이즈를 알기 쉽다고 생각한다.
filtergraph ~를 설치하고 참조를 보자.
우선 설치.
객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참조
만져 움직일 수 있는 샘플에!
샘플 사운드를 무한 루프 재생.
음량을 조정하면서, filtergraph~상에서 드래그하면서 필터의 효과를 확인!
max의 레퍼런스는 곧바로 움직일 수 있고, 자신이 몰랐던 오브젝트를 아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좋네요^^
attrui 객체가 편리
attrui 객체를 만들어…
filtergraph~와 연결하면...
filtergraph~의 설정을 자동으로 리스트업 해 준다!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면…
attrui가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는 유자-인다후에스로 바뀌어.
레퍼런스 보지 않으면 이런 편리한 오브젝트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지도…( ̄∀ ̄)
샘플
attrui 객체를 만들어…
filtergraph~와 연결하면...
filtergraph~의 설정을 자동으로 리스트업 해 준다!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면…
attrui가 필터의 종류를 선택하는 유자-인다후에스로 바뀌어.
레퍼런스 보지 않으면 이런 편리한 오브젝트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지도…( ̄∀ ̄)
샘플
라고 하면 필터의 효과를 알기 쉬울까라고 생각했다(*゚▽゚)노
스피커라든지 헤드폰의 볼륨 주의!
↓이것이라면 주파수를 컷 하는 것이지만…
↓ 이것이라면 주파수를 컷하면서, 컷 하고 있는 주파수 주위의 음량을 올리고 있게 된다!
컷하는 주파수의 설정에 따라서는, 굉장히 높은 소리나 엄청 낮은 소리가 나올 가능성이 있어!
스피커나 귀를 아프지 않게, 익숙하지 않을 때는 음량 제로로부터 조금씩 올려 가거나, 컷 하는 주파수 주위의 음량을 올리지 않게 해 시험하거나, 등 등 신중하게 조작하는 것이 좋을지도(( (( ;˚Д˚)))
radiogroup과 spectroscope ~는 여기
메뉴 바가 아니더라도 빈 오브젝트 작성 ⇒ 오브젝트 이름 입력으로도 OK!
익숙해지면 이 방법이 간편할지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맥스에서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주파수를 자르면서 소리를 만듭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okitsune/items/1b7da0375daa6e2ee54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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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맥스에서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주파수를 자르면서 소리를 만듭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okitsune/items/1b7da0375daa6e2ee54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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