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편집기에서 구성 가능한 편집 파일 생성
using UnityEditor;
public class PoolManagerEditor {
[MenuItem("Manager/Creat GameObjectPoolConfig")]
static void CreatGameObjectPoolList()
{
GameObjectPoolList poolList = ScriptableObject.CreateInstance();//
string path =@"Assets/Framework/Resources/gameobjectpool.asset";//
AssetDatabase.CreateAsset(poolList,path);//
AssetDatabase.SaveAssets();//
}
}
GameObjectPo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Serializable]
public class GameObjectPool {
[SerializeField]// , Unity
private string name;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refab;
[SerializeField]
private int maxAmount;
[NonSerialized]
private List goList = new List();
}
GameObjectPoolList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
[Serializable]
public class GameObjectPoolList : ScriptableObject {
public List poolList;
}
전재 대상:https://www.cnblogs.com/trlq/p/7482478.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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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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