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lua 3.10 코드로 9칸 단추 만들기
local function touchEvent(sender,eventType)
if eventType == ccui.TouchEventType.began then
textButton:setTitleText("Touch Down")
elseif eventType == ccui.TouchEventType.moved then
textButton:setTitleText("Touch Move")
elseif eventType == ccui.TouchEventType.ended then
textButton:setTitleText("Touch Up")
elseif eventType == ccui.TouchEventType.canceled then
textButton:setTitleText("Touch Cancelled")
end
end
local textButton = ccui.Button:create()
textButton:setTouchEnabled(true)
textButton:setScale9Enabled(true)
textButton:loadTextures("px_ui_61.png", "px_ui_62.png", "", ccui.TextureResType.plistType)
textButton:setCapInsets(cc.rect(20,10,textButton:getVirtualRendererSize().width-40,textButton:getVirtualRendererSize().height-20))-- 9
textButton:setContentSize(cc.size(180, textButton:getVirtualRendererSize().height * 1.5))--
textButton:setTitleText("Text Button scale9 render")
textButton:setTitleFontSize(30)
textButton:setPosition(cc.p(display.width / 2.0, display.height / 2.0))
textButton:addTouchEventListener(touchEvent)
self._uiLayer:addChild(textButton)
textButton:setCapInsets(cc.rect(20,10,textButton:getVirtualRendererSize().width-40,textButton:getVirtualRendererSize().height-20) - 9궁격의 모서리 파라미터를 설정합니다. 첫 번째는 너비입니다. 두 번째는 높이입니다. 세 번째는 너비입니다. 네 번째는 높이입니다. textButton:setContentSize(cc.size(180,textButton:getVirtual RenderSize()입니다.height* 1.5) - 매개변수를 설정한 후 이 설정의 최종 크기를 호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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