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테] 크레인 인형뽑기
function pickDoll(board, move){
for(let j in board){
if(board[j][move] !== 0){
const doll = board[j][move]
board[j][move] = 0
return doll
}
}
return 0
}
function solution(board, moves) {
const stack = []
let result = 0
for(let i in moves){
const move = moves[i] - 1
const doll = pickDoll(board, move)
const isSameDollInStack = stack.length > 0 && doll === stack[stack.length - 1]
if(doll){
if(isSameDollInStack){
result += 2
stack.pop()
} else {
stack.push(doll)
}
}
}
return result
}
일단 코드 자체는 읽기에 괜찮아서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0으로 채워져 있는 부분들을 먼저 지우고 시작하면 속도가 빨라질 것 같다.
각 줄에서 0이 아닌 애들만 남겨놓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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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코테] 크레인 인형뽑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leedc0101/코테-크레인-인형뽑기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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